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남자의 계절 가을, 추천하는 남자 향수.

반응형

가을 그리고 남자향수 추천.

 

가을이 성큼 다가와버렸습니다. 가을이란 계절은 남자의 계절이라고도 하죠.. 흑백영화속 혹은 추억의 드라마 속의 가을남자는 모두

향긋한 냄새와 바바리코트를 입고 있지 않았나요 ? ^^ 요즘은 트랜치코트와 향수가 적절해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버버리 워크앤드 포맨.

여성들이 남자에게 제일 많이 선물하는 향수인 듯 합니다. 저 또한 받아봤음 초심자 코스라고 보입니다^^

첫 향은 탠저린과 자몽으로 상쾌하고, 잔향은 플로럴과 머스크가 섞여 달콤하고 애교스럽습니다.

그러면서도 막 씻고 나온 듯한 청결함이 함께 느껴지는 남자향수 입니다.

 

 

 디올 옴므 코롱

쿨가이들이 많이 쓰는 듯한 느낌의 향수라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톡톡튀는 시트러스 향으로 보시면 됩니다.

단순한 향취가 막 세탁한 옷을 입은 듯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면서도 화이트 머스크의 진한 여운이 남아 칵테일 같은 느낌.

첫 모금은 신선한데 마지막은 짜릿하고 강력합니다. 말그대로 남자향수.

 

세르주 루텐 댕 블론드

특이하고 뭔가 범접할 수 없는 럭셔리함이 있는 남자향수 입니다. 서양의 신사에게서 나는 좋은 향기 같은 느낌입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향기를 재현한 향수로 질 좋은 가죽의 부드러운 감촉과 미묘하게 순수한 가죽 향기가 신기하게도 그대로 전해집니다.

남자향수로 개인 적으로는 향이 좋기는 한데 ... 향과 패션을 맞추기가 쉽지는 않은 제품 이라고 생각 됩니다.

딥디크 볼류트

진한 타바코, 즉 시가향에 꿀에 말린 달콤한 향을 블렌딩 한 것으로 묵직하면서도 달짝찌근한 여운이 남습니다.

뭔가 강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묘한 매력의 향기가 느껴지는 남자향수 입니다.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코롱

이 향기하면 떠오르는 건 푸른 하늘 아래 수영복을 입고 있는 남녀 ? 시원하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남자향수 입니다.

시트러스 향이 강렬해 청명하다는 표현이 절로 나오는 향을 지녀 운동을 하실때나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향수

입니다.

 

 

가을하면 패션의 계절 그리고 남자의 계절이라고 많이 합니다. 하지만 잘 차려입은 패션에서 무취 혹은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면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까요 ? 추천하는 5가지의 남자향수 남자의 계절 가을에 잘어울릴꺼라 생각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