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녹차티백 효능 활용방법 먹고 버리시나요.

반응형

 

 

녹차 대부분 사람들이 티백으로 많이 즐기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대부분 저렴한 현미녹차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설록이나 일반 녹차들도 저렴한 제품이 많으니 녹차를 드실거라면 이왕이면 순수녹차를 드시기는 것이 좋습니다. 현미녹차에 녹차함유량은 그리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적이라고 볼 수 없네요.

녹차는 마시는 방법 외에도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과 효능이 있습니다.

 

 

 

 

녹차티백을 활용하여 불면증 치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방법들과 녹차의 효능에 대해 좀 알아보도록 해요

녹차의 효능을 보면
피부미용, 혈관질환예방, 다이어트, 구취제거 효능이 있습니다.
녹차의 티백 활용도를 보면
숙면(불면증치료), 탈취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녹차 속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에 의하여 혈액 속 노폐물들을 제거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 다양한 중대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 입니다.

 

녹차는 청소년기에 가장 두드러지는 여드름을 진정시켜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A,B가 풍부하여 피부진정효과도 충분하다고 하며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녹차로 입을 행구기만해도 구치가 사라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것은 아니지만 녹차에는 탈취효과나 중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녹차가 구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 입니다.

 

많이들 아시겠지만 사실상 우리나라에서 녹차가 유행이 되기 시작한 것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이 후 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녹차 속의 카페인은 활동적인 몸을 만들어주고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주고 막아준다고 합니다. 녹차먹여 키운 돼지를 드셔 보셨는지 모르지만 굉장히 담백하고 좋죠 가짜가 많으니 조심!

 

 

녹차 티백을 우려서 마시고 난 티백을 잘 건조시켜 신발 속, 냉장고, 옷장 등 다양한 곳에 놔두는 행동으로 탈취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녹차티백을 잘 건조 시켜 배겟닢에 싸서 베고 자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자주 마시면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어 좋다고 할 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카페인으로 인한 숙면에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녹차의 향을 맡는 것만으로 불면증 치료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녹차는 후각과 촉각 미각을 다 만족 시켜주며 건강까지 챙겨주는 건강차 라고 생각을 합니다. 몸에 좋다고 너무 과용을 하시지마시고 좀 많이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찬물에 우려 드시기 바랍니다. 찬물에서는 카페인 발생이 거의 생기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지만 따신물로 우릴경우 카페인이 고스란히 남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