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다이어트에 좋은 가르니시아를 아시나요 알고 먹읍시다.

반응형

Do you Know of Garcinia diet? This post is a contribution of Shia garni. Can be translated to the boil on top of it with've used.

가르니시아 추출물 효과 알고 보면 다이어트 효과 확실해 질수 있지 않을까?! 새해 다짐으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을 합니다. 가르니시아 라는 식물열매를 알고 있나요. 많은 다이어트 제품에 대부분 첨가되어 있는 열매입니다. 이성분이 어디에 좋길래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 알아보도록 합시다.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식물인 만큼 다이어트 제품에 많이 쓰이고 있는 가르니시아 추출물 효과는 섭취 후 몸 속에서 잘 분해되지 않고 남아있는 성분들이 있는데 이것을 분해하는 효과가 좋다고 하여 이 열매의 추출물을 이용한 다이어트를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제품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기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런 것을 보호하고 증진시켜주는 효과 또한 있어 식이요법을 사용하다보면 올 수 있는 기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적정량을 드시면 체내의 구연산이 분해되는 것을 막아주고 글리코겐이 축적되면서 피로회복과 기력증진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식이요법을 위한 식욕억제 능력도 어느정도 필요로 한 것이 사실인데 식욕억제가 말처럼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 식물은 식욕억제를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정량을 사용해야지 그렇지 않을경우 부작용으로 거식증 증세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르니시아는 몸 속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차단하고 살이 찌지 않게 도와주기 때문에 체중감량에 상당이 효과적이며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은 몸속의 구연산이 분해되면 지방산 생성이 이루어지는데 구연산 분해를 막아주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만큼 효과적인 만큼 그만한 부작용도 따를 것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가르니시아 추출물을 과용하거나 지나치면 부작용이 발생하는데요 이런 부작용 중 거식증, 피부트러블 등 좋지않은 부작용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하루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성장기나 수유중인 여성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암만 다이어트에 미쳐있는 사람이라도 이런 위험을 감수하면서 과용은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