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고구마 효능 어디까지 알고 있니

반응형

고구마 효능 어디까지 알고 있습니까?! 간단히 고구마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능과 고구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알고 먹으면 도움되는 음식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고구마 효능 1.

변비해 좋다.

고구마에 들어있는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을 자극해 주기 때문에 장운동을 도와 배변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는 변의 양을 늘려주고 숙변을 제거 하는데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변비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식품 입니다.



고구마효능 2.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는 많이 알려진 식이섬유 뿐 아니라 각족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잦은 감기와 잔병이 많은 분들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면역력 강화는 많은 질병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효능 3.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이 포함된 고구마 그에 반해 비타민 C도 포함하고 있어 피로 물질 생성을 억제하고 그로 인해 신경안정 및 스트레스가 완화 됩니다.

비타민 A를 포함하고 있는 고구마는 야맹증을 개선하고 시력을 보호해 주는 효능까지 있으니 꾸준히 섭취하면 좋겠지요.




특히 헬스 같은 운동을 하며 몸을 만드는 사람들은 고구마를 거의 주식처럼 즐깁니다.

닭가슴살 또한 그렇지요 그러나 몸을 조각같이 깍아 내는게 좋을까요 ?! 물론 건강을 위해 고구마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도움은 됩니다.

하지만 일부러 닭가슴살을 무리하게 드시면서 운동을 하시다보면 결핍이란게 생길 수 있는데 그것을 보안하는 것 또한 고구마의 역활이기도 합니다.




과잉 섭취하는 닭가슴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실제로 운동을 많이하여 몸관리를 꾸준히 해온 연예읜들이 많이 걸리는 병이 통풍 정말 온몸이 찢겨 나갈 것 같이 아픈 병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을 위하는 것도 적당한 것이 좋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고 하지만 이미 건강하지 않다고 건강을 지키지 않는 것 또한 잘못된 것이지요 ^^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빠른 것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