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스테미너(정력)에 좋은 운동과 식품 체험!

반응형

 

올해들어 괜히 힘빠지고 몸에 힘도없고 예전같지 않은 나를 느꼈었다.

아~ 이게 나이들어 간다는 것인가 ? 라는 생각을 할 때 쯤 이러면 안되겠다 라는 생각에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체와 허리단련을 하면 정력에 좋구나!

아 이런 식품들이 정력에 좋구나!

 

 

정력에 좋다는 건 무지하게 많은데 그 중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시간나는 틈틈히 할 수 있는

정력에 좋은 운동과 먹거리가 필요했던 나는 2가지 운동과 2가지 식품을 선택하여 약 2달정도

실행에 옮겼습니다.

 

 

 

 

 

정력에 좋다는 바로 그 운동!

 

런닝과 스퀏 입니다.

 

의외로 별거 평범한 운동이라 많이 당황하셨어죠 고객님? ㅎㅎ 하지만 이게 좋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운동이고 런닝 같은 경우 일이 끝나고 가볍게

집주위나 개천을 뛰면 되는 것이니까!

 

 

 

 

 

바로 그 별꺼 없는 스퀏입니다.

 

앉았다 일어나기라고 생각하시면 될텐데 이 것을 틈틈히 30회 한세트라 생각하고 해주세요!

처음에 저도.... 괜찮았는데 다음날 허벅지가 허덜덜하더라구요..

 

무릎을 90도정도로 굽혀앉았다 일어났다를 하는 건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등을 쫙펴고 허리를 최대한 펴줘야 합니다.

 

이 스퀏을 한지 2달  제가 어떤 상태가 됐을까요?ㅋ

 

그리고 런닝 저는 주로 아침에 인나서 눈꼽만 떼고 나가 개천에서 1시간 정도 달렸습니다.

초심자는 30분 정도 하는 것이 무리가 가지않는다고 하더군요!

 

 

 

정력에 좋다는 바로 그 식품!

 

 

마늘과 홍삼입니다.

고갱님 많이 당황하셨어요? 별꺼 없어서 저도 많이 당황했었는데요~ ㅎㅎ

 

 

 

 

많이들 알고있는 마늘의 효과.

 

많은 사람들이 마늘이 어디에 좋은지 이제는 방송매체나 여러 매체들을 통해 많이들 아실겁니다.

정력에 좋고 ! 항암효과가 있어 좋고!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죠.

 

이 좋은 마늘 생으로 드시면 힘듭니다 저도 하루2알씩 생으로 먹기는 벅차서 마늘은

구워서 먹어도 효과가 더 좋다하여 마늘을 구워버렸씁니다 후라이팬에ㅎㅎ

냉장고에 소량 저장해놓고 하루 2알씩 챙겨 먹었네요!

 

 

 

 

 

그리고 체질상관없이 몸에 좋다는 홍삼!

 

몸에 열이 많아 인삼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홍삼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홍삼내린 물을 하루 한포씩 섭취했습니다.

 

홍삼액기스는 전에 먹어봤는데 대추도 들어가고 뭐 그래서 달달 해서 먹을만 하겠지 했는데

엄청 쓰더라구요 순수 홍삼은 ㅎㅎ

 

 

효과

 

 

위 정력에 스테미너에 좋은 운동과 식품을 병행하여 2달정도 꾸준히 하고나니

기력도 생기고 벌떡벌떡 이라고 해야하나 좀 야한가 ㅋㅋㅋ 다시 살아났습니다.

일단 하체와 허리를 단련하니 전 처럼 쉽게 지치지 않고 주위에서도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군요 제가 현장일을 하는 사람이다보니 그게 보이나 봅니다.

 

스퀏은 진짜 하체와 허리를 단련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됐고 런닝또한 하체단련과

다이어트 효과도 좀 있었고 일단 심폐기능이 좀더 좋아지니 아침에 일어나면 벌떡과 동시에

개운함을 느끼는 것 같아요 제가 흡연을하는데 그 전에는 일어나면 멍하고 머리가 띵할때도

있었는데 런닝을 보름정도 했을때부터 좀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마늘,홍삼 정말 효과 있는 것 같은게 꾸준히 일주일 밖에 섭취하지 않았는데

운동을 같이해서 그런지 몸에 그냥 힘이 붙는 기분이 들더군요.

 

여름이고 또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면서 기력많이 떨어지고 힘도 없다고 운동게을리

하시지 마시고 꾸준히 운동도하고 몸에 좋은 식품들 챙겨드시면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든 꾸준히하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