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남여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알아두면 도움될까..

반응형

 

남녀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알면 도움될까 1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알게된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는 나를 짜증이 나게 하였지만 내 여친은 아니겠지 생각을 한다 몇년 잘 보냈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개인 적으로 위 그래프를 믿고싶지 않다 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은 기분. 하지만 이게 현실이란다.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를 보면 가관이다.

 

현금

 

남자고 여자고 현금 싫어 하는 사람은 없는 듯 하다.. 남자 1위 여자2위라... 뜨헉.. 그럼 여자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무슨 악세사리라는 것인가.

 

명품

 

물론... 여자가 받고 싶은 1위 악세서리 2위 가방은 명품이겠지 명품아니면 취급을 않해주겠지 요즘 금이 비싸니 그냥 금으로해줘도 좋아할라나.. 최소 3돈반 이런거 아니겠지 ?! ㅎㅎ

 

전자기기

 

누가 남자 아니랄까봐 남성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2위는 전자기기다 비싼거 바라지마라 그거 받으면 거기에 몇배되는거 사줘야된다 ㅋㅋ 개인적으로 우리 커플은 매년 선물 같은 건 하지 않고 펜션 예약하여 놀러가서 내가 몰래 준비해논 케잌과 샴페인 바베큐 등을 즐기면서 크리스마스에 뜨거운................. 에헴 어쨌든 그렇게 추억을 남기며 보낸다.

 

 

목도리 장갑

 

예전만 해도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하면 떠오르 던 것들이 그냥 길가에 파는 시장에 파는 좀 고급이라면 백화점 1층 겨울 세일때 파는 목도리와 장갑 정도 아니었던가 싶다.. 하지만 점점 어느세 이런 것 마저 명품아니면 받고도 싫어하는 ...

 

크리스마스카드크리스마스카드

 

그리고 또하나 없어져가는 문화가 있는 것 같다. 크리스마스 카드 요즘은 초등학생이 아니면 만들지도.. 주지도 않는 듯 하다. 초등학생때는 학교 수업에 있기 때문에 했던거 같은데..

 

나는 우리나라가 엄청 잘 사는 나라라고 느껴진다... 소득은 그대로인데 점점 생활은 윤택해지고 바라는 건 많아지니.. 우리나라는 그렇게 못사는 나라가 아닌가 보다. 크리스마스 선물 서로 너무 바라지 말고 저희처럼 추억쌓기를 해보는 것 어떤가요.. 어차피 크리스마스 이브때 만나서 선물교환하고 밥먹고 술한잔하고 숙박업소 예약한 곳가서 그렇게 뻔하게 지내는 것보다.. 추억을 쌓는 것이 계속될 꺼라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인관계때는 그렇게 비싼거 해주는거 결국 해준사람 손해라 생각합니다. 결혼하고 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