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유산균 먹는 시간 유산균의 효능 알면 챙겨먹게 되요.

반응형

 

 

유산균이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겁니다 . 하도 예전부터 장까지 살아가는 캡슐이나 이런게 많이 이었고 TV광고도 많이 했으니까요^^

보통 음식물에서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은 고추장이나 김치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익숙한 음식에서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먹는 시간은 딱히 정해져 있진 않지만 가능한 식전 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으며 매일 챙겨드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포로 된 유산균은 저희 어머니가 드시는 것으로 변비에 좋다고 하여 드신다고 합니다. 약국가면 판다고 하네요. 엄마한테 물었습니다 엄마 유산균 먹으면 어디 좋은지 알고 먹고있는거야?!

응 변비.

켁...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반응일 것이다 예전부터 TV광고나 매체에서는 변비에 좋다고 선전하고 있으니 그 외에도 많은 기능을 돕는 유산균의 효능을 보자. 

 

 

유산균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물론 모두 알고 계시는 변비에 좋기도 하죠. 변비라기 보다는 대장의 기능을 정상으로 도와주는 역활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산균이 장건강이 왜 중요하냐하면 적어도 그 장 속에는 100종류 이상의 세균들이 서식하고 번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 세균들은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를 돕고 감염을 방지해 주기도 합니다. 그 중 유산균은 병원성 세균이 소화관의 상피에 부착되는 것을 방해하여 질병을 막아 줄 뿐 아니라 유산균을 통해 생성된 항생물질이 병원성 미생물을 죽이거나 증식을 억제하는 등 유산균은 우리 몸 속에서 좋은 효능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유산균은 우리 몸에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겁니다.

 

 

피부트러블은 몸속의 유해세균이 독성물질을 배출하는데 그것이 혈관이 많은 곳으로 노출 되었을 경우 발생하게 되는 것인데 유산균은 몸 속의 숙변을 분해하고 독성물질을 배출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어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면역계에서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는 마이크로파지라는 녀석을 더욱 활성화시켜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암세포 증식을 방지하며 혈액내의 항체인 면역글로불린A의 생산을 증가시키며 질병에 대항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산균이 아토피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많이들 섭취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비말고도 많은 효능을 이끌어내고 도와주고 보조해주는 녀석이 바로 유산균이란 녀석이었네요. 알고나니 저도 꼭 챙겨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하니 잊지마시고 숙변을 제거해주고 변비에 도움이 되니 여성분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시겠어요. 여성분들의 다이어트의 적이 바로 변비 아니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