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네네 스노윙치킨 엔드 양념치킨 반반 주말이 즐거워

반응형

 

다이어트 따위! 버리게 만드는 네네 스노윙치킨 반 양념치킨 반 여친이 요걸 시켰습니다. 하필 다이어트를 하는 나와 내친구 앞에서 .....젠장 여친맞아?! 하니 자기가 다먹을테니 먹지말라는 1인1닭하는 여자친구..

배달이와서 박스 딱! 여는 순간 고소한 ~ 치즈향이 워 장난해?! 친구에게 야 오늘 먹고 운동하자 콜때린 친구 ㅋㅋ 둘이 걸신 들린 듯 스노윙치즈치킨 2조각 양념치킨 4조각을 남기고 쳐묵쳐묵... 넉나간 여친이 한마디 합니다.

뭐야 먹을꺼면서 왜 짜증냈어~ 슈퍼에 지혼자 마실 맥주사러 간 사이 일어난 일입니다 ㅋㅋ

 

 

사진은 여친이 있을때 미리 찍어 뒀습니다. 그리고 여친이 맥주 한캔사러 갔을때 행동개시 여친은 이내 한마리를 더시켜 먹었습니다... 대단한 1인1닭의 여인..

 

 

스노윙치킨은 말도 못하게 맛있습니다... 치즈파우더가 골고루 묻혀있어서 진한 치즈맛이.. 워 칼로리 높겠죠.. 하지만 운동을 해도 좋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뭐 양념은 많이 먹어봤으니 맛은 좋지만 흔하다는 생각?! 무조껀 스노윙치킨은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느끼할 수 있는 치즈맛을 감싸주는 피클 센스넘치는 네네치킨 

 

 

양이면 양 맛이면 맛 끝내줍니다. 아 ... 글쓰다 말고 막 스노윙 시켜먹고 싶네요. 친구와 저는 이거 시킨날 소원풀이를 하고 2시간 같이 운동했습니다 혼자 한마리+6조각을 먹은 여친도 따라서 운동을 나오더군요 자신도 과식을 한 것 같은지?! ㅎㅎ 

 

 

가끔 먹고 싶은 것은 먹어가며 다이어트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스트레스가 안쌓이지 뭐 바디빌더가 될 것도 아니고 서민 다이어터인 저희에겐 먹고 운동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주말 맛난 닭한마리 하시고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