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황

반응형

힐링마초 입니다.

작은 움직임이 시작 됐습니다.

기존 힐링마초 블로그를 정리하고

기존 운영하던 블로그에 글을 옮기려 합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황 소개 하겠습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니기리스시

제주도에서 제가 먹어본 초밥 중에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아

제주도 초밥 맛집이라고 칭하겠습니다 ^^

 

 

메뉴~

 

 

메뉴~

저는 스시황을 시켰습니다

가격 저렴하죠잉?!

 

 

주문과 즉시 초밥을 쥐어 주십니다 ㅋㅋ

정말 손님도 많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하니

미리 알아보고 가심이 좋아요

점심시간하고

오후 6시부터 다시 하시는 것 같더군요

 

 

제주도 맛집 스시황의

실패작이 하나 있다면

생맥 ㅎㅎ

생맥이 저렴하긴 한데 맛이 없더라구요 ^^

 

 

 

그에 반하여 스시는 정말 ㅎㅎ

대~~에 ~ 박 ㅎㅎ

 

 

간장새우 초밥

정말 맛있었습니다.

 

 

명이나물인가요 ㅎㅎ

장아찌에 속에 회가 함께 들어있는 스시

맛이 좋았습니다.

 

 

이걸 먹으면 타코와사비가 땡깁니다 ㅋㅋ

마력이 있는 마끼 ㅎㅎ

 

 

제가 제일 사랑하는 연어~

흐규흐규

지금도 먹고 싶네요

근데 스시황에서 정말 타다끼 맛에 푹~

빠졌습니다 ^^

 

 

 

세트메뉴다 보니 튀김도 나오는데

그냥 구색갖추기 같아요 ㅎㅎ

 

 

근데 우동은

 

 

혼다시를 잘쓰신건지 칼칼하니 맛이 좋더군요 ^^

 

 

정말 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제주도 맛집 !!

 

손님 많을때 줄서야 하는 경우도 꽤 많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