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양배추 효능 누구보다 알고 먹자 몸에 좋아

반응형

양배추 효능 누구보다 알고 먹자 몸에좋아

많은 음식에 요즘 양배추를

많이 사용합니다 일식 한식 할것없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양배추

효능은 알고 드시고 있나요?!

알고먹으면 더 맛있고 행복한

식재료의 효능을 알아봅시다.

 

 

양배추효능 01

위장질환에 특히 좋은 양배추는 위장 염증 혹은 상처를 치료하는데 효과가 좋은 비타민U와 출혈에 좋은 비타민K가 함께있는 유일한 식재료이기 때문에 위염, 위십이장궤양, 역류성식도염 등 만성 위장질환이 있을때 효과적입니다.

 

 

 

풍부한 식이섬유는 양배추 효능 02

장건강에 도움을 주고 숙변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설사 변비 과민성대장증후군 같은 장질환 예방에 대박 효과적입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양배추 효능 03

비타민C는 피부에 좋지요! 위장이 좋으면 피부는 더욱 이뻐진다고 하지요 양배추의 효능이 장과 위에 좋으며 비타민C까지 포함되어 있어 상피세포재생을 돕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있어 피지조절 살균효능이 있어 꾸준한 섭취는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효능이 있습니다.

양배추 즙같은것을 수시로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ㅎㅎ

 

 

 

양배추 효능 04

비타민K는 골격을 튼튼히 해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되고 토마토 보다 2배 높은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및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대표적인 양배추 효능입니다.

 

 

 

약이 아닙니다.

건강을 위한 식재료는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며 건강을 위해 식재료를 꾸준히 섭취하기 힘들다면 요즘은 즙으로 즐기는 경우가 많으니 건강하게 꾸준히 섭취하셨으면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가 필요할때만다 양배추를 얇게 채쳐서 간단한 드레싱이나 레몬즙과 함께 식전에 한사발 먹는데 그러면 포만감 때문에 밥을 적게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