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쉬림프누드, 미스터피자 BEST 수유점.

반응형

 

 

 

내가 먹는 피자!

 미스터 피자 쉬림프 크림치즈, 누드에서 크림치즈로 이름이 바꼈더군요

제가 원래 평소에 피자를 즐기지는 않습니다.

오늘 직원들과 비도 왔고하여 일하는 낮부터 파전에 막걸리는 좀 그래서 ㅎㅎ

피자 한판 주문했습니다.

이왕 먹는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쉬림프크림치즈 로!

 

 

일단 비쥬얼이 먹어줍니다 ㅋㅋ 저 탱탱한 새우...

잘 먹지않는 끝쪽 빵에는 크림치즈가 좔좔 정말 살찌는거 알지만 참을 수 없는 이 맛!



 

아 안타까운게 매번 주문할때 배송요청사항에 칠리소스 듬북 발라달라고 했는데

오늘은 깜박했다는거 .... 진짜 듬뿍 발라달라하면 넘칠정도로 발라줘서 느끼하지않고 아주

매콤하니 맛나는데 ㅎㅎ 그냥 먹어도 칠리소스가 꽤나 들어있어서 매콤하니 좋지만요 ^^

 

 

버섯과옥수수 새우 피망과 약간의 미트의 그 씹히는 질감... 그리고 대체 뭘로 만들었는지 ....

빵이 전 보다 탱탱해지고 쫀득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식감이 좋다고해야하나

새우는 씹을때마다 폭발하더군요 탱탱해서 !!

 

 

배달이 왔는데 깜놀 했죠!

왜 큰거 하나 시켰는데 500ml짜리가 3개지 ;;;라고 생각했는데

배달 알바 曰 큰게 다 떨어져서... 작은거 3개로 가져왔는데 괜찮으세요 ??!

전 더 좋다고 센스좋다고 민망할까봐 칭찬을 해서 보냈습니다!

마침 저빼고 사무직원은 3명 ㅋㅋ 요런 것도 알 수 없는 재미 아닌가 싶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