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한솥 도시락 싸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반응형

 

한솥도시락을 찾다.

 

오늘은 다 현장을 나가고 나와 사무실 여직원 한명 밖에 있질 않아

점심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가까운 곳에 한솥도시락이 있고 또 광고도 많이보이고 해서

한솥도시락 한번 먹어볼까라는 생각에 여직원한테 말하니 콜이란다!

 

여직원은 뉴동백세트 나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먹기로 하고

비가 너무와서 차를 갖고 갔다가 왔다.

 

 

김치찌개 사진으로 보기에 좋아보여 시켰는데 이런 팩에 든거 데워주네....

 

 

 

 

 

근데 예상외로 맛은 괜찮다 ㅋㅋ 김치찌개 맛인데 김치국 같은 느낌은 왜일까 ㅋㅋ

그래도 저렴하고 먹기 좋다 두부도 있고 김치도 생각보다 많고!

 

 

정말 간단히 먹기 좋은 것 같다.

물론 2,900원인 만큼 그 값을 한다 김치찌개는 김치찌개와 밥만 있다!

 

 

그리고 나의 두번째 메뉴 제육볶음 양이 많은 건 빅제육이었단다 ㅋㅋ

아~아~ 모르고 걍 제육을 시켰는데 그래도 고기는 많은 편! 왠만한 분식집 제육덮밥보다

고기는 많다 맛도 괜찮다!

밥은 김치찌개의 밥과 이밥이 두개니 먹고나니 배는 엄청 부름부름~

가격은 2,700원! 3,000원도 안되는 값 요즘 짜장면도 4,000원 시대인데ㅎㅎ

 

 

마지막으로 우리 경리아가씨 맛나게 드실려는 뉴동백 도시락 내가 스틸해서 사진만 찍었다.

캬~ 진짜 먹을께 많은 도시락 거기다 이벤트 중이라 목요일은 할인까지해서

5,300원짜리 4,000원에 팔더군요!

 

나도 이거 먹을껄...... 울회사 경리아가씨는 참... 먹을복이 많아! ㅎㅎ

 

 

한솥도시락 이러기야!

4,000원에 반찬을 이리 많이 줘도! 남는게 있을까 싶다...

정말 맛있어보이는 도시락.... 불고기와 제육을 좀 나눠 먹었는데 역시 뉴동백 먹을껄!

이라는 생각을 했다 ㅜㅠ

 

한솥은 저렴한 가격에 한끼 든든하게 떼울 수 있는 도시락 전문점이라는 생각을 했다.

도시락을 구매하러 갔는데 비가 이렇게 오는데도 학생 몇몇이 거기 앉아

도시락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 찾겠지

라는 생각을 하며 흐뭇했다.

 

한솥도시락 같은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은 도시락 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