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는 힘이다/효능

제주 렌트카 비교 렌트카 속지마세요 제 노하우를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살이 7년 횟수로 8년차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도 여행시 렌트 참 많이하시죠?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다 뭐다

많이들 보시고 고민하실 겁니다.

싸다고 진짜 싼 것일까?! 물론 다른 육지의 지역에 비해 제주도 렌트카가 좀 더 저렴하게 이용되고 있는것은 현실입니다.

너무 많은 렌트카 업체가 있고 계속 늘어나고 있다보니 경쟁구도? 아니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거겠지요.



그러다보니 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나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근데 생각을 해보세요 비교 업체는 그냥 누가 자원봉사 하는 걸까요? ㅎㅎㅎ

다 이윤이 생기니까 하는 거겠지요.



렌트를 하는 방법 그리고 선택방법 제주 렌트카 똑똑하게 빌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주 살면서 무슨 렌트를 알아 할 수 있겠지만 저는 육지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어

자주 왔다갔다하기에 많이 이용을 해봤고 예전에 저도 많은 비교사이트도 이용했습니다.



제주 렌트카 비교 하실건 단 하나 입니다.

자차 보험의 폭을 잘 따져보세요.

나는 사고 안나겠지 생각하셔도 제주는 초보운전자들이 렌트를 굉장히 많이 한다는

사실! 내가 사고를 안내도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요즘엔 100%라는 것이 없잖아요.

자차보험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렴한 렌트카 업체가 돈을 버는 방법.

가장 크게 버는 것이 자차문제 입니다.

그러다보니 완전자차라는 개념이 없어지고 있지요.

그냥 일반자차 슈퍼자차 정도이지 요즘은 완전자차라는 것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차비를 겉 렌트요금에 속지말고 완전자차가 가능한지 따져보시고 

제주 렌트카 비교를 해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저는 가능한 대형업체를 이용해라 입니다.

쏘카나 딜카도 제주에선 쉐어 개념이 아닌 렌트카 개념이기 때문에 그런 곳에서 차라리

안전하게 대여를 하고 쿠폰을 이용해 할인을 받는 방법이 오히려 좋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AJ나 금호 같은 대형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며 이런 업체가 비싸다 생각하지만

오히려 자차까지 다 비교해보면 차이가 없다는 것이죠.



그리고 렌트카는 다 비교해 보셔야하는데요

그 다! 가 무엇이냐 하면 유류비 입니다.

사실 좋은 외제차를 렌트해 타보실 생각이 아니라면 전기차를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주는 전기충전소가 진짜 많습니다.

관광지 뿐아니라 각종 관공서에 다 있기 때문에 또 충전비용도 하루 몇천원 정액을 미리 들어놓으면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휘발류 차량은 하루 좀 빡세게 다니면 6만원 정도의 기름을 넣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경차의 경우 3~4만원은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돈이면 밥한끼 더 먹죠 ^^

전기차라고 해서 왠만한 중형차 빌리는 것과 많이 나야 만원차이 날겁니다.

똑똑한 여행으로 입이 아님 눈이 더 즐거워지는 여행을 하시는 것 어떨까요?

전기차는 딜카를 이용하시면 앱을 가입하시면 한달에 1번씩 2만원 할인권인지 24시간 무료이용권인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오닉 자차까지 해서 2만원 내외로 빌리는데 이런 것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전기차 일단 승차감도 좋고 조용하고 일반 왠만한 차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겨울만 빼면 ㅋㅋㅋ 겨울 히터기능을 이용하면 배터리소모가 크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