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정보는 힐링마초

바디프로필 사진 보정 스튜디오보다 저렴하게 퀄리티 있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빠른피드백과 빠른 보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사진공장 에디터리 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사진보정 의뢰를 맡겨주셔서 요즘 더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진 보정은 보통 A컷이라도 마음에 안들시 맡기고나 보통은 B컷 등을 많이 맡겨주고 계십니다.

바디프로필 사진 보정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려면 3~5만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그런 것 때문인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당 1만원에 진행 되는 저희 업체를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저희는 크몽과 네이버를 통해 판매를 하고 있으며 크몽의 경우 첫 이용자는 쿠폰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정을 맡기실때는 요청사항을 함께 주시면 거기에 맞춰 보정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351788

 

바디프로필 보정 현직 바디프로필 작가의 빠른 피드백 - 크몽

마루 전문가의 영상·사진·음향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 작가 입니다.가능한 당일보정을 추구하고 있습...

kmong.com

https://smartstore.naver.com/reblo/products/5390204229

 

바디프로필 보정 B컷도 이제는 놓치지 마세요 당일보정 수정제한없음 [사진공장] : 힐링마초

[힐링마초] 대전 사진공장

smartstore.naver.com

 

두 곳에서 판매 중입니다.

편하신 쪽을 선택하시면 되고 10장이상 맡기실 경우 크몽을 이용하시면 할인쿠폰도 발급되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