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국내맛집은 힐링마초

제주도 우도 맛집 섬소나이 퓨전짬뽕은 여기

반응형

제주도 우도 맛집 섬소나이

우도 여행 중 무조건 만나는 하고수동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고 심지어

웨이팅해가면서 먹는 맛집이다.

비수기인 지금 줄서겠어? 생각하면 오산

지금도 줄을 서고 있더군요.



저도 잠시 줄을 서고 2인 좌석이 나와서

들어가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괜히 2인좌석에 혼자 앉아

먹는게 미안했지만 줄선 분들에게 ㅎㅎㅎ

그래도 저도 줄을 서서 먹었으니까요.




문구는 참 좋지만 식당과 관련성은

크게 없는거 같긴하지만 ㅎㅎㅎ

느낌있는 문구는 좋았습니다.




많은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이

다녀갔더라구요 ㅎㅎㅎ

이대호 선수 싸인도 있었고

그만큼 소문이 나있으니 연예인도

들려서 먹고 하는 거겠지요.




저는 일단 백짬하나랑 피자하나를 시켰습니다.

혼자지만 테이블 하나 차지하고 있기에 왠지

2인분 시키고 싶었는데 다행히 피자도 있어서 ㅋㅋ

짬뽕하나와 피자를 한판 시켰습니다.

제주도 우도 맛집 섬소나이의 피자는 어떤 맛일까?




육지의 어느 짬뽕 집에서 

피자와 짬뽕의 괜찮은 조화를 

느껴 봤기 때문에 나름 기대가 되었습니다.

물론 섬소나이 짬뽕은 늘 매달 한번은

먹기 때문에 맛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도 말고 섬소나이 위미점은 

도민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알고 있다.

특히 위미점은 지금 동백시즌이라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본점인

우도를 따라잡긴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피자가 나왔는데 도우가 굉장히 얇고 토핑이

과하지 않아서 짬뽕과 함께 즐기기 좋은

비쥬얼 이었습니다.



치즈도 적당히 늘어나서 피자의 멋이 있습니다.

먹으면서도 죄책감이 들지 않는 두께 ㅋㅋ

옆테이블 여성 손님들도 맛있다를 연신

말씀하시면서 한끼 하시고 계시더군요.




조명이 좀 붉어서 음식이 잘 보일지 모르지만

그래도 딱새우 두마리 전복 두마리

홍합 톳 오징어 등 들어갈 것 다 들어간

짬뽕 거기다 저는 백짬뽕이라




크리미한 맛이 예술 입니다.

저는 백짬뽕을 좋아하는데

여기 크리미한 백짬뽕은 느끼할 것 같지만

페페로치논인지 하여간 말린 고추를 으깨넣어

매콤함이 함께이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꾸덕한 느낌의 맛이 좋고

오히려 해장에 국물 짬뽕들 보다 

이게 더 좋습니다.



딱새우도 먹기 좋게 반 갈려 있어

손아프게 까지 않아도 되는 점이 맨족!

제주도 우도를 들린다면 우도 맛집 

섬소나이를 들려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