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는 힘이다/다이어트

제주도 바디프로필 촬영 언제나 옳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순간스튜디오 입니다.
바프는 좀 전문적인 촬영이라고 생각을해서
체험단을 쓰거나 기자단 같은 sns마케팅을
돈주고 활용해도 되지만 정보성 있는 글을 드리고 싶어서
바디프로필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바디프로필

저는 주로 음영을 넣어 근질을 높이고 부족한부분을 체우길 원하는 분들에겐 도움을 드리는 정도의 보정과 심도가 조금 있는 사진을 선호하여 찍고 보정을 합니다.

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 촬영은 빛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야외촬영시 흐린날에도 라이팅이 몸어딘가에는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암흑이 아닌 이상

바프

그러다보니 제가 중요시 생각하는건 근질의 음영도 중요하지만 빛입니다
하얗게 바랠 정도의 강한 빛이 근육을 이루는 곳에 비춰지게되면 음영과 함께 빛을 바래 입체적인 사진이 된다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바디프로필

물론 이렇게 전체적으로 메트하게 진행하여 조금의 밋밋함이 남아있게도 만들 순 있으나 처음엔 분위기 있고 좋아보여도 쉽게 질리는 사진이 되지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은 포즈도 중요합니다.
기본적인 첫촬영을 하는 분들에게는 틀에 박힌 포즈를 먼져 권해보긴 합니다.
그러나 여러번 촬영을 진행하고 앞으로도 촬영을 해보려는 분들에게는 남성은 복근만 잡아주고 자유롭게 움직이듯 포즈를 잡게하고 여성분들은 기립근의 라인만 잘 잡고 진행하게 포즈를 요구합니다.
그래야 자연스럽고 틀에 박히지 않은 사진이 나온다고 봅니다.

바디프로필 제주

처음인데 어색할 수 있지요 그래서 저는
하루 2컨셉 이상은 1팀만 촬영합니다
컨셉별 시간을 정해두지는 않습니다.
첫 촬영인데 몸풀리거 뭐하고 하다보면 시간은 금방 갑니다 그러다보면 만족스러운 a컷이 나오지 않을 수 있지요.

바디프로필

그러다보니 작가로써 제가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올때까지 촬영을 하는 편인데 힘들어 하시는 경우가 좀 있어서 조율을 어느정도는 하고있습니다.

바프

야외 촬영에 경우엔 셀렉을 함께할 수 없으니 현장에서 헤어지고 원본을 보내드려 셀렉하게 진행을 하며 실내 스튜디오촬영은 선택입니다.
치팅(와인한잔)을 하며 셀렉을 함께하시는 방법도 있고 휴게실에 빔프로젝트와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어 함께 사진을 보면서 골라낼 수 있습니다.

바디프로필

컨셉당 보정본은 3장 가끔 제가 너무 버리기 아까운 사진이 있을경우 서비스로 해드리기도 합니다.
추가보정 이벤트도 진행하여 저렴하게 보정 진행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기도 합니다.

바디프로필

제주에도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바디프로필 업체는 많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 선택은 여러분의 몫 저는 가볍게 밑에 링크 남겨 두겠습니다.

제주도 바디프로필 싱글 트윈 야외 숙소 [순간스튜디오] : 힐링마초

[힐링마초] 제주도를 담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