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식욕감소! 파란색을 가까이해라.

반응형

 

여름과 왠지 잘어울리는 파란색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파란색을 가까이해라!

색상만으로 식욕을 억제한다.

 

내 식탁이 파란색이라면 내 주방이 파란색이라면 내 식기도구가 파란색이라면.

나는 다이어트 시너지를 얻고 가는 것과 같다!

 

 

 

 

블루 계열의 즉 파란색계열의 색상이 식욕을 감소시켜준다는 크나큰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미 이전에 실험을 해봤습니다 왜 파란색 계열이 식욕을 감소시키나 시각적효과가 그리 큰가

라는 생각으로 파란색 식기도구를 구입하여 실험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건 뭐 식욕을 줄일 수 밖에 없는 원리더군요!

 

일단 블루계열에 비쳐지는 음식은 맛있어 보이지가 않습니다 전혀!

 

 

 

그 맛있다는 소고기입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이게 맛있어 보인다면 당신은 정말 큰일날 사람!

 

파란색계열이 시각적으로 뇌에 전달하는 것은 시원한 느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을 섭취하기 위한 식욕이라는 욕구 중 우리는 따뜻한 음식을 원하는 반면

뇌에서는 파란색을 보는 것 만으로 식어빠진 음식이라는 생각을 갖게 한다는 것이죠.

 

참으로 아이러니 합니다.

 

 

 

음식을 신선해 보이도록 하는 색상은 바로 은은한 레드 적색계열 입니다.

정육점에서 빨간조명을 쓰는 이유는 고기를 더 신선해 보이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식욕을 돋구어 주는 색상은 옐로우계열 노란색 계열이라고 합니다.

뭔가 상큼한 색상때문인지 식욕이 폭발한다고 하네요!

 

 

일단 저처럼 파란 식기하나 구입해서 밥만 담아보세요.

맛있어 보이지는 않을 겁니다 충분히 그릇을 쳐다보고 밥을 보세요 왠지 다른사람의 밥이 맛있어

보일꺼에요!

 

그리고 블루계열은 언제나 가까이 두는 것이 좋죠!

 

 

특히 이 퍼런 배춧잎은 ㅎㅎㅎㅎ 녹색에 가까운가 어른들이 퍼런색이 좋다고 표현하시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