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는 힘이다/효능

다이어트간식으로 좋은 콜라비효능

반응형

콜라비를 수확하면서 알고

수확하고 판매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많이 알아보고 

배웠으며 수확시기와 맛을 잡는 방법도

배워 벌써 5년차 콜라비 농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있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다는 콜라비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다?

콜라비는 순무와 양배추를 접목시켜 탄생시킨 농작물로 서로 좋은 점을 담고 있기도 하고 특히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다고 이야기하는 콜라비 효능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특이의 아삭함과 단맛까지 있기때문에 다이어트시 중간 중간 배고품에 이기지 못할때 콜라비 반개 정도 생으로 씹어 먹어다보면 식감도 충족되고 포만감도 충족되며 거기에 과일처럼 과하지 않은 맛있는 단맛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농작물 입니다.

 

영양소 충족률이 높다?

콜라비 효능을 보면 비타민C같은 경우 일반적이 무우보다 3~4배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세포재생을 돕는 비타민B가 함유되어 잇으며 시력개선과 노화방지를 돕는 안토시아닌 성분까지 있어 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동물성 오메가3는 생선같은 곳에서 많이 섭취가 된다고 알고 계실겁니다 단 해양오염이나 중금속 방사능등 환경오염으로 부터 오는 위험성이 있을 수 습니다 단 콜라비는 식물성 오메가3로 다소 동물성 오메가3에 비해 DHA나 EPA가 부족하지만 식물성 오메가3를 포함하고 있어 뇌졸증,심장마비,심근경색 같은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물론 가능한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겠죠.

 

 

좋은 콜라비 고르는 방법으로는

잎사귀가 조금 붙어 있는것, 표면에 하얀 분이 있는 것을 고르면 됩니다.

하얀분은 콜라비의 당이 어느정도 스며 나오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좋은 콜라비 효능을 갖은 제주산 콜라비를 제가 직접 수확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보라빛 콜라비를 보고 이쁘다고 사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희 제품 어떠신가요?

그냥 박에서 담긴 것만 봐도 저희가 선별하는 과정에서 조금 닦인 정도 말고는 하얀분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15kg 1박스 택배비포함 28000 씩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