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제주도 위미리 애기동백군락지?!

반응형

개인 소유의 동백 군락지~


요즘 핫한 곳이라는 소문이 ㅎㅎ


그래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위미리에 위치한 동백꽃 보러~




쉽게 찾는 방법!


네비게이션에


위미중앙로 302치고 가다보면 저렇게


동백나무가 몰려있는 군락지가 보입니다.


그렇다고 저 곳이 동백 군락지가 아니라 반대편을 보시면




요렇게 귤밭들 사이에


있는 동백 군락이 보이실 겁니다.


요게 포인트죠 ㅎㅎ




그 곳에 내려가 보니


아직은 많은 동백이 있었습니다.


이 곳을 통칭해 위밀리아힐 이라고 합니다 ㅋㅋ


카멜리아힐이라는 관광지가


동백으로 유명하기에 


붙여진 별명





이 곳에 가면 균형 잡힌


동백 숲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닥에 흩 뿌려진 동백 꽃잎도 이쁘고




누가 꾸며 놓은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좋은 장소 입니다.


관광객도 꾸준하더라구요 ^^


위미 하면 동백군락지만 알았지


여긴 저도 처음입니다.





오전 일찍이 찾아가 사람이 적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아직 피지 않은 봉오리도 꽤 있었으나


제 생각엔 앞으로 2주 정도면 거의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 사이 다녀오실 분들은 후다닥 다녀오심이




바로 근처가 또 큰엉이라는 관광지라서


한번에 두 곳을 섭렵할 수 있어요 ㅎㅎ





근데 이쁘긴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동백꽃이 빽빽한 나무한그루 찍어 봤습니다.


듬성듬성 있는 것도 있고 빽빽한 것도 있고




아침일찍이라 상태가 메롱이지만


이뻐서 셀카 한장 남겨 봤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추워서 운동화도 신어보고 ㅎㅎ


동쪽은 비가 계속 왔는데


남쪽인 이 곳 위미는 비가 않오더군요


이 곳을 들리고 중산간을 넘어 제주시를 가는데


눈빨도 날렸지요 ㅎㅎ




지금 제주 여행 중이시라면


꼭 들려봐야 되지 않나 싶은 곳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