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는 힘이다/효능

제주도 여행 유튜브 힐링마초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도 여행 유튜브채널 힐링마초 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혹은 SNS를 통해 글로써도

여행의 정보성을 노출하고 있지만

가끔은 그런 정보가 아까울 때가 있어서

영상으로도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이러한 영상작업이라든가

SNS등도 반응이 있고 보는 사람이 있어야

재밌어서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고

즐기는데 아직은 유튜브는 그런단계가

아니다 보니까 ....

좀 지루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뭐 저도 이제 본격적으로 해볼까

하는 단계라 퀄이 떨어지겠지만

하다보면 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열심히 편집기술도 배우고 

하고는 있지만....

아직 뭐 수익이 나는 것이 아니니

편집자를 쓸수도 없고 ㅎㅎㅎ




여러분이 제주도여행 유튜브 힐링마초를

사랑해 주시면 그만큼 빠른 성장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계속해서 제주도여행지 정보와

제주도 여행코스 등을 업로드 할 예정이며

가끔 여행지에서 낚시나 쿡방도 진행

해볼까 합니다 ^^


날따뜻해지면 차박도 좀 해보고 ㅎㅎ




제주에서 산지 벌써 7년차이며

횟수로 치자면 8년차 이지만

아직도 제주를 알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뭐 이것저것 정보는 많을 겁니다.

학이 떼이도록 제주살이 하면서

당한것도 많은 본인인지라 ㅋㅋㅋ



제주살이가 만만찮다는 것 꼭

알려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