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후기.

반응형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고르곤졸라+하프치킨+코코넛쉬림프+어니언링

 

웹서핑 중 눈에 들어오는 광고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광고가 자꾸 눈에 들어와서 주문을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오~ 종류도 다양하고 피자헛 만큼 푸짐하게 올꺼라는 예상을 하면서 ~ 온라인 주문 완료!

 

 

배달이 왔다.. 마주친 홈런박스는 날 놀라게 하였다! 이유는 ? 엄청 작은 사이즈!!!!! 음 그럼 그렇지~ 메이커가 이 가격에 

푸짐할리가 없지 라는 생각에 그냥 수긍을 하였다. 

 

 

사진만보면 굉장히 커보이고 푸짐해 보이는 사이즈 ! 하지만 실제로 받으면 음... 음...~ ㅎㅎ

 

 

피자 미니사이즈 그냥 먹을만 하다. 혼자도 한판 다하고도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 크기... 홈런박스는 여성이라면

둘이 식사용으로 먹으면 딱 떨어질 정도의 느낌이다. 

 

 

하프치킨 좀 허접하긴한데... 근데 응근 맛은 있다 부들부들한 닭의 살결이 마음에 든다. 바삭한 느낌은 아니다. 

 

 

코코넛쉬림프와 어니언링 미니미 사이즈 인줄 알았다!! ㅎㅎㅎ 어찌나 작던지 코코넛쉬림프는 새끼손가락 두마디 만한것 같다..

어니언링은 양파링보다 크기가 작다...ㅋ 뭐 그래도 둘이 한끼 대충 떼우기에는 충분하고 맛도 없지는 않다.

하지만 둘이 좀 부족한 느낌으로 먹었는데! 칼로리는 배터지게 먹은거보다 높을 수 있다는거! ㅋㅋㅋ

그래도 가끔 별식으로 먹기에는 좋은 것같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사이즈! 홈런박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