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국내맛집은 힐링마초

제주도민 맛집 제주시 달맞이아구찜

반응형

제목 그대로 제주도민맛집

달맞이 아구찜 입니다.

개인적으로 쭉~ 다니고 있지만

예전에 비해 맛은 좀 떨어진듯 하지만

나쁘지 않은 맛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구찜이나

혹은 간장게장을 여기서 먹곤 하는데

도민들이 많이 찾고 주로 도민이

주 손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3년 전에비해 맛이 조금

떨어졌다고 생각은 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완전 별로인 것은 아니고

그래도 예전의 그 감동은 좀 없어진듯 합니다.

내가... 익숙해져서 그런건가

ㅎㅎㅎ

여전히 도민들은 일을 마치고 이곳을 찾아

한잔 나누며 먹곤 합니다.




밑반찬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딱 그런류로 준비가 되어 옵니다.



제주도민 맛집 달맞이아구찜에서

밥을 시키면 대접에 줍니다.

그럼 처음 나온 계란 후라이와 함께

주시는 양념장과 비벼 먹으면 진짜 개꿀띠

밥만 3번 시킨 적도 있습니다.




보통 기본세팅이 이런식으로 

준비되고 

계란후라이는 굿입니다.

처음 갔을땐 그냥 먹는 건줄알고 먹으니

밥시키니까 이모님이 어디갔냐고 계란

물으시길래 먹었다니까 아~ 이거

같이 먹어야 되는데 하면서

웃으시며 하나 더 해다 주셨습니다.




제 생각인데 계란과 비벼먹는

밥도 굉장히 좋은데

이 양념과 함께하는 것도 좋습니다.

맛이 좋아요...

여전히라기 보다는 요즘은 좀 불호가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아구찜 보다는 간장게장이

더 잘나간다고는 하는데 ㅎㅎ

저는 그래도 이녀석을 먹습니다.




한때 진짜 인천 물텀벙거리

성진물텀벙이 보다 맛있다고

먹었었는데 지금은 ㅎㅎㅎ

잘 모르겠어요 식재료가 잘 안빠져서

바뀐건지... 아님 주방이 바뀐건지는

모르겠으나 그 맛이 안나는듯 하기도 하면서

그렇다고 맛없다는 아니니 ^^



제주도민 맛집 

제주도민이 찾는 달맞이 아구찜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