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몸에 좋은 탄산수, 효능,맛있게마시기.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혹은 소화가 안될때

예전에는 사이다를 찾았다면 요즘은 탄산수를 많이 마시게 된 것 같습니다.

탄산수도 외국물은 비싸기도 하고...

저는 저렴한 1.5L에 1850원 정도 하는 탄산수를 사먹는데요

그냥먹기는 좀 입맛에 안맞는 물이지만 뭔가 희석해 마실때는 정말 좋더군요^^

 

탄산수의 효능은 ?!

 

 

탄산수는 미네랄이 풍부하여 몸의 흠수가 빠르고

 

탄산 특유의 특성으로 위를 자극하여 위액의 분비를 도와 소화에좋습니다.

하지만 위액을 많이 분비하면 좋은 건가 ?!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탄산수는 위액을 희석시켜주는 효능도 있기때문에 건강에 문제가 없습니다.

 

흔히 말하는 미네랄이 풍부하면 피부에도 꽤나 영향을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탄산수는 탄산음료에 들어있는 당분이나 색소 향료가 없기 때문에

칼로리가 일반 물과 같은 0칼로리 입니다

탄산음료를 먹는 것 보다는 다이어트에 당연히 도움이 되겠죠 ^^

몸에 좋은 탄산수 어떻게 마시면

더 맛있게 마실까?!

저는 보통 홍초나 매실원액을 희석해 마시는데

정말 탄산음료 마시는 기분이랄까 ㅎㅎ 몸에도 좋고 탄산음료보다

칼로리가 낮아 하루 두잔 정도 맘놓고 마시고 있습니다.

 

 

생과일을 갈아 사이다나 소다음료 대신 탄산수를 넣어 마시는 경우 바로 에이드가 되는 겁니다!

최근에 자몽을 갈아서 탄산수와 꿀 2작은술을 넣고 먹으니 확실한 에이드 맛이 나더군요 ㅎㅎㅎ

얼음도 같이 갈아준다면 더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몸에 좋은 생과일쥬스를 칼로리 낮은 에이드로 탈바꿈해주는 탄산수 입니다

 

임산부들은 천연탄산수를 이용해 소화가 되지 않을때 소화제를

피해야하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천연탄산수를 이용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

 

올여름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을위해!!

탄산수 잘 이용해 보시는 것 어떠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