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밤이되면 더욱 땡기는 음식들..

반응형

다이어트는 무진장하고싶은데 이런 이런 이런 사진들을 보면 다이어트 포기하고 싶어지는데 왜 또 이런사진들은 밤에만 보이게 되는지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이런 음식사진들을 극복하면 다이어트는 성공 할 수 있고 살이 쪄도 되시는 분들은 밤이면 이런 음식들 무진장 땡기니 좋지요!

이런 사진들 보다보면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가는 것!

 

 야식으로 싸고 맛나게 먹고 즐기는 짜빠구리 ~ ㅎㅎ 저는 드시면안되지만...

 오우....치즈버거~워~우

 

 제육볶음~ 쌈싸먹고 싶네요 ㅜㅜ



 

 도니도니돈까스~ 유후 야밤에 느끼하고 까끌한게 좋네요 ㅎ

 전 개인적으로 오븐에 구운 요런 닭~ 먹느니 걍 맛난 후라이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양념치킨!

양념치킨이 저희나라에만 있었다니!!! 몰랐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