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우리동네 돈까스 맛집 중화요리 화원

반응형

 

어제 점심겸 저녁으로 4시쯤 다되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보고 중국집에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중국집에도 돈까스가 있네 짜장돈까스는 무엇일까 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같이 먹은 친구는 잡채밥 배달이 빠르게 오더군요 여기서 일단 점수가 높아졌습니다.

 

 

온 음식을 보니 이건 뭐 ~ 양이 엄청 푸짐해서 양으로 승부하는 곳인가 했는데 맛도 굉장히 좋더군요 친구가 이거 다 못먹을꺼 같다라고 하여 그럼 잡채밥 조금 뺏어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맛있었는지 꾸역꾸역 다먹은 우리 직원.

 

 

제가 돈까스 맛집이라고 소개한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바로 이 것이 짜장 돈까스 전 돈까스에 짜장이 부어져 올 줄 알았는데 짜장면 따로 돈까스 따로 짬뽕국물따로 와우 신세계 가격도 6,500원 짬짜면 이제 안녕이다... 돈까스 맛집이라고 소개한 이유는

 

 

간만에 기름진 음식이 땡겼던 지라 더 반가웠던 돈까스 음.. 중국집 돈까스인데 뭐 맛있겠어?! 라는 생각을 하고 소스에 젓가락을 찍어 먹는 순간 오~우~ 마이 갓 돈까스 소스겠지 하고 찍어 먹었지만 이 소스는 신세계 통조림 과일들과 절묘하게 섞이 면서 달착지근 하면서 그러면서도 부드러운 소스가 와... 너무맛있더라구요 중국집이라 칭하지 않고 돈까스 맛집이라고 칭하고 싶습니다.

보면 대체적으로 음식이 푸짐하고 맛이 못하는 것도 기본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잡채밥이 일단 잡채가 많아서 좋고 잘 비벼먹으면 담백하면서도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것이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잡채밥 다음엔 제가 먹어보려구요.. 돈까스 맛집.. 짜장돈까스도 먹어야하는데..

배달지역은 창동, 쌍문동, 수유동, 번1.2동 한다고 어플에 써있고 전화번호는 인터넷 뒤져서 알아냈어요 02-999-0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