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백년초 효능 알고먹자 건강에 좋은 식품

반응형

 

 

 

백년초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게 느껴지는 것이 건강에 좋은 음식 식품 보조제 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백년초는 손바닥 선인장이라고 불리는 선인장입니다. 건강식품으로 많은 개발이 될 정도로 백년초효능은 좋습니다.

 

 

 

 

 

 

백년초효능은 기본적으로 알려진 것을 읇자면 당뇨치료에 도움이되고 골다공증예방, 피부미용, 다이어트, 변비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이 왜 나오는지 차근차근 알아봅시다. 

 

 

현대인의 가장 스트레스인 살과의 전쟁 다이어트. 백년초효능은 다이어트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몸 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 시키는 효과는 물론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잃을 수 있는 젊은피부라던지 이런 것들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이 살과의 전쟁 다음으로 짜증나게 따라다니는 것이 바로 변비 식생활이 서구화 되고 장기간 앉아서 하는 일이 많아지다보니 변비환자가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백년초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기능을 활발하게 만들어 배변을 쉽게 해준다고 합니다.

 

배변이 잘되고 노폐물배출이 잘되니 당연시 효과적으로 되는 것이 바로 피부미용 하지만 백년초에는 비타민C까지 풍부하여 매끄럽고 탄력적인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폐경기 여성분들은 항상 골다공증을 조심하고 미리 예방을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위험리스크가 좀 큰편인데 백년초는 객년기 폐경기 여성들에게 쉽게 찾아오는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며 당뇨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백년초는 본래 차가운 성질이기 때문에 허약하거나 차가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설사나 변비같은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체질에 맞춰 드시기 위해서는 감초나 생강같은 몸이 따뜻해지는 음식과 함께하고 항상 좋다고 많이 드시면 살밖에 안찐다는 것 알아두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