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술한잔 하기 좋은 장소 신창동 총각수산 홍게탕

반응형

그래도 12월 보다는 조금 덜 쌀쌀한 날씨를 보내고 있는 지금 입니다. 원래 술을 않하는데 친구와 간만에 소주한잔 하려고 동네를 걷고 있는데 눈에 들어오는 간판 밥도 이미 집에서 먹고나와서 그냥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면 좋겠다 싶어 눈에 들어오는 간판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 시킨 홍게탕. 작은 횟집인데 굉장히 바쁘시더군요 그래서 소주도 직접 갖다 먹고 테이블 세팅도 알아서 하니 서비스로 굴도 주시고 좋았습니다. 크지 않고 그냥 소주한잔하기 좋은 실내 분위기인데 손님이 꽤나 많이 있더군요 밤 10시쯤 됐는데 말이죠.

 

 

홍게 두마리가 야무지게 들어간 얼큰한 홍게탕에 소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어느 덧 문닫을 시간 손님들도 없고 정말 실내 가게인데도 횟집인데도 왠지 모를 정감가는 포차느낌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친구와 떠들고 있었네요.

 

 

홍게탕 얼큰하고 뜨끈하고 칼칼하니 개운한게 아주 괜찮더군요 소주한잔하시기에는 정말 좋은 듯 합니다.  

 

 

서비스로 준 굴인데 홍게탕 찍는 동안 친구가 몇마리 줏어가 먹었네요... 좀만 기다리지 사진 좀 찍게 6미 정도 줬습니다. 서비스라 더 짠짠한게 맛있더군요 ^^

 

 

간판이 눈에 들어올만 하죠 ?! 총각들 장가 보내주시면 평생공짜! 재밌는 간판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저기 회뜨고 있는 사장님 옆에서 깔짝거리고 있는 친구가 사진에 들어왔네요. 어딜가나 사장님들이랑 친한척하기 신공!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한잔하고 싶을때 가서 오붓한 분위기에 한잔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