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피부미백 뽀얀 피부를 만드는 방법은

반응형

뽀얗고 하얀 피부를 미의 기준으로 잡기도 하고 있는 현실 피부미백은 많은 여성들의 염원이기도 하며 요즘에는 남성들도 피부미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피부의 톤이 탁한 색보다는 뽀얗게 미백이 된다면 사진빨도 잘받고 보기에도 투명해 보이는 효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하는 피부의 조건이 되는데요.

쉽게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통해 피부미백 방법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칙칙한 갈색톤의 피부가 요즘에는 많이 있습니다. 사실은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줘서 미백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속을 달래는 방법도 필요로 합니다.

그 중 가장 좋은 것은 운동. 땀을 많이 흘려줘야 노폐물이 빠져나가며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가 되는데요. 사실상 운동을 꾸준히 하기는 힘든게 현실인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할 수 있는 피부 미백 방법 즉 피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녹차를 이용한 피부미백 방법이 있습니다. 녹차티백을 한번 우려먹고 나서 두번째 우리는 물을 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갑게 만들어 폼클렌징 제품과 함께 세안하는 데에 이용해주면 좋으며 아침에 세안을 할때 폼크렌징 제품을 쓰지않고 녹찻물로만 세안을 하면 화장도 잘 받고 피부톤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쌀뜬물을 이용한 피부미백 방법으로 쌀뜬물에는 비타민이 많이 녹아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미백효과 또한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쌀을 씻을때 첫번째 물은 좋지 않은 성분 농약이나 불순물들이 남아 있을 수 있으니 두번째 세번째 씻은 물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를 이용한 피부미백 방법입니다. AHA라는 성분이 우유속에는 있습니다. 이 성분은 각질을 제거하는 역활을 하며 미백효과를 부수적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청주를 이용한 피부미백 방법입니다. 요리의 잡내를 잡을때 주로 사용되는 청주는 미지근한 물에 섞어 마무리 세안을 해주면 미백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피부가 약한 분들은 주의해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에 타는 정도를 약하신 분들은 소량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