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총각수산 찰도다리회를 먹으러 가다

반응형

제주도에 다녀 온 후 회에 맛을 들였나 .... 외식을 해도 회를 찾게 되는 것 같다 근데 이날은 1차 삼겹살집에서 삼겹살을 먹고 2차로 회를 먹으러 동네 총각수산을 찾았을 때다.

사장님 오늘은 뭐가 좋아요? 고민하시더니 도다리가 좋다고 하신다. 그럼 그걸로 달라고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서비스 굴과 밑찬들이 깔린다.

 

 

서울에서 저렴하게 먹는데 굴 서비스는 좋은 것이라 생각은 하지만 제주도를 다녀와서 인가 약간 초라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굴~을 친구들이 전부 흡입하기 전에 사진을 미리 찍어두고자 열심히 찍었다.

 

 

오늘의 서비스 찌개는 매운탕 얼큰하니 칼칼한게 요것만 있어도 친구녀석들 소주 몇병은 마시겠다고 한다.

 

 

도다리 회가 나오고 얇지 않고 두툼하게 썰려나온 찰 도다리 회의 식감은 너무나 좋았다.. 상추쌈에 2점씩 싸먹다 걸려서 욕도 먹고 가끔 회가 땡길때 가깝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총각수산을 찾는데 체인점인 것 같다.

요즘 바다 생선을 잘 먹지않아 많은 횟집이 힘들다고 하는데 먹을 사람들은 먹는 것같다. 우리나라사람들은 귀 얇은 사람이 너무나 많은가 ㅎㅎ 조류독감이 돌면 닭오리를 피하고 그런 병걸린 것을 파는 곳이 있기는 할까... 준비할때 자신들도 다 만지는데.. 맛있게 먹으면 뎃츠올라잇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