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제주도 우도 맛집 마초네 타코타코타코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타코가 정말 맛있는 우도 맛집 마초네

우도 여행을 가서 뭘 먹을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해안가는 너무 흔하다~

마을 안으로 가보자 하여 갔던

그런데 마을 안 주유소 옆에

알록달록 이쁜 건물이 하나 있더군요

 

 

우도의 하고수동 해수욕장에서

시컨 노니 힘빠지고 춥고 배고프고

이 땡볓에 춥다니 역시 물놀이가 쵝오!

그리고 찾아나선 마을안에서 만난

우도 맛집 마초네

 

 

 

마초네 외벽에는 마초네 마스코트 마초하르방과

 

 

 

마초하르방의 날개가 있었음 ㅋㅋ

 

 

 

 

일단 목을 축이기위해 마초보틀에 맥주한잔 주문!

마초보틀이 있으면 음료나 맥주가 할인이 되더군요 ㅎㅎ

에이드는 5천원에 보틀포함

맥주는 4천원인데 보틀추가하면 5천원

그니깐 5천원이면 보틀까지 공짜 ㅎㅎ

보틀에 리필하면 3500원 이더라구요 음료나 맥주가 ㅎㅎ

 

 

 

 

타코가 나왔음~

음... 뭔가 이뻐보임 ㅎㅎ

맥주에 빨리 먹고싶어 개눈 감추듯 먹어버림 ...ㅋ

 

 

 

흑돼지 타코 불고기 맛을 시켰는데

6인치 정도 되는 또띠아에 담아나오는 푸짐한 고기 ㅎㅎ

정말 존맛 ! ㅎㅎ

 

 

맥주를 더마시기 위해 시킨

칠리치즈나쵸~

맥주에 정말 딱임 ㅎㅎ

우도 맛집 마초네 맞음!

괜히 엄한거 먹지말고 요거로 간단히 떼우는게 좋을 듯

우도 여행 중 건진 소중한 녀석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