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제주도 여행 많이들 다니시리라

생각되용

워낙에 비행기 표가 저렴해졌고

렌트비용도 저렴하여 왠만한

동해안이나 서해안 렌트해서 가는비용이나

제주도 오는 비용이나 비슷해 지다보니

제주도를 많이 찾는 것 같아용

 

저도 제주도를 돌아다니며 먹어본 녀석들을 소개할까 해용

 

원래는 오분작뚝배기라고

유명합니다.

먹어는 봤지만 성산맛집 청진동 뚝배기의 오분작 뚝배기는

다른 곳은 진짜 오분작 2개 넣어주고 끝나는 반면

 

 

여기는 2개 넣어주고

비교도할겸 푸짐함을 위해 전복도

5마리인가 더 넣어주더군요

일단 이 사진 찍은 날은

오분작이 떨어져서 전골을 먹었어요

하루 100그릇 한정인데 점심시간 지나니 바로 다 팔렸더라구용 ㅎㅎ

 

 

 

 

 

 

성산일출봉 바로 밑에 위치해 있는 청진동 뚝배기 입니다.

 

 

 

 

종류 많지용~

저희는 해물전골 대짜리~

정말 가격은 좀 쌔도 먹을께 많다는거에 만족!

 

 

 

 

 

잘나가는 음식점 답게 원산지 표기

않해놓으면 안되지요?! ㅎㅎ

 

 

 

 

반찬은 많진 않지만 딱 깔끔하게 나오는게

좋습니다.

 

 

 

 

해물전골이 나왔고~

푸짐함에 놀라고 그 개운함에 놀라는

성산 맛집 청진동 뚝배기 입니다.

 

 

 

 

살아있는 활전복이 꿈틀꿈틀~

나 뜨고 많이 뜨공~ ㅋㅋ

웩~ 애교 어쩔;;

 

 

 

 

뽀글뽀글 맛좋은 전골!

후~ 쩝쩝 후~ 쫩쫩

맛좋은 전골!

ㅎㅎㅎ

 

 

 

푸짐한 해물을 즐기고

막판에 자작해진 국물과 밥이 함께한다면

그대는 ~ 대식가~ 그대는 대식가~ ㅋㅋ

해물먹고나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성산 맛집 청진동 뚝배기

해물전골을 먹어 봤습니다^^

 

 

 

초토화된 현장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 청진동뚝배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