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대전 육회비빔밥 여기 맛좋네 황진이정육식당

반응형

맛있게 먹었던 곳

대전 황진이정육식당

개인적으로 2번이나 찾은 곳

저렴하게 맛좋게

육지는 이게 좋지요

제주도 사는 본인은 ㅜㅜ 요런거 먹기 힘들어요 ㅎㅎ




비쥬얼 좋쥬~ 어떤 사진에 대한 보정도 하지 않습니다

음식점사진은 ㅎㅎ





대전에 있는 황진이정육식당




개인적인 별점

입맛은 누구나 다릅니다.

그래서 점수나 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

제 입맛데로 쓴거니 참고만 하세용 ㅎㅎ



신선하고 저렴하게 


한끼 식사가 가능합니다.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점심치고 거한 것 같아


간단한걸 찾아 다녔겠드랬지요 ㅎㅎ


대전 여행은 언제나 먹방!




한우 육회 비빔밥이 


점심 7천냥 밖에 않한다는 것은


제주도에 사는 저로써는 환상!!


여긴 국밥 한그릇도 8천원 만원하는데 말이죠 ㅎㅎ


저렴한 곳도 있는데 차비따지면... ㄷ ㄷ



정육식당

그냥 깔끔하게 

생긴 식당 이었습니다.





메뉴판이 따로 있었지만 ㅎㅎ


점심특선으로


육회비빔밥 먹으러 왔으니까요 ㅎㅎ





여름엔 요런 것도 하나 봅니다.


고기와 함께 하면 좋은 것들이죠 ㅎㅎ





넓고 깔끔 ㅎㅎ


육지의 식당은 요게 멋?!




간단한 상차림~


육회비빔밥에 집중이 가능!!


찬 많은거 싫어하는


황교익 교수님이 와도 좋아라 하시겠지요 ;;





육회가 좋지 않다면


육회맛을 가리기 위해 과다한 양념과


계란 노른자라도 넣었겠죠?! ㅎㅎ


그냥 한점 집어 먹어봣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





요게 좋지요~ 찌개가 함께한다는 것...


제가 못찾아서 그런가요 ㅎㅎ


여기선 찌개도 다 추가인데 ㅜㅜ




점심 든든히 먹고 놀러다녔어요 ㅎㅎ


그냥 전체적으로 만족스로운 점심식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