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대전 화진 불 날개 닭발 불나볼텨?!

반응형

대전 충남대 근처에

숙박~

야밤에 입에 불나고 싶은 날

시켜 먹었던

바로 그 화진불날개닭발!

 

 

배달이기에 큰 평가는

 

따로 하지 않겠어용 ㅎㅎ

 

 

배달이 왔습니다.

ㅎㅎ

으흐~ 군침이

 

 

많은 종류의 포장용기들 ㅎㅎ

 

 

불닭발 비쥬얼~

캬~ 좋다 좋아 여기에 똑! 한잔 ㅋㅋ

 

 

불날개 까지~!

윙 좋아하시는 분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쵝오겠죠?!

 

맛은!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불난 내 입을 달래줄 주먹밥은

기본 옵션?! ㅎㅎ

 

 

치킨무와 미역국~

뭐 요건 저는 안건드렸어요 ㅎㅎ

치킨무에 안좋은 인상이 있다보니 ㅋ

 

 

요 쿠폰북 보고 시켰지요~

 

 

월평점에서 시켰어요

화진불날개닭발

맛이 없다면 팔지도 않는다고

쓰셨어요...ㅋ

 

역시 매운 음식엔 맥주 !!

입을 싹~ 가셔주며

계속 먹게 해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시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