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솔샘뼈다귀해장국 참지못하고 새벽녘 테이크아웃

반응형

강북구 미아동 솔샘뼈다귀해장국

 

새벽녘 하루종일 일이 바뻐 굶었던 하루다 보니... 배가고파 잠에서 일찍 깼다.

그리고 너무 뼈다귀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예전 살던 동네 뭐 차끌고가면 10분거리에 솔샘뼈다귀해장국 집까지 일부러가서

뼈해장국 2인분을 포장해달라고 했다.

 

 

 

 

깔끔하게 진공포장을 해서 주더군요 매번 거기 가서는 먹어봤어도 테이크아웃은 처음인지라 ㅎㅎ 근데 양이...... 이거 뭐 왠만한 뼈해장국집 감자탕 소이상의 양이더군요. 보면서 이야~ 여기 감자랑 버섯만 넣으면 감자탕인데?라고 생각했습니다.

뼈해장국 1인분당 2~3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양이 엄청났습니다. 이집에서 먹는 이유를 뭐 간단히 말하자면 맛도 맛이지만 두툼한 살이 가득한 뼈다귀와 푸짐함이 너무 좋아 뼈해장국은 이 집을 찾는편입니다.

뼈해장국 1인분에 7,000원 감자탕 小 23,000원 친구들과 소주한잔 하러가는 것이 아니라면 뼈해장국이 저렴하게 먹힌다.

물론 감자탕은 그만한 매력이 있지만... 사리를 넣어먹기도 하고 마지막은 볶음밥까지 먹으니..

 

 

양은냄비 제일 大크기 입니다. 정말 뼈해장국 포장의 장점인 것 같아요 더욱 푸짐한 양~ 육수가 더 많아서 그럴까요 ? ㅎㅎ

 

 

 

뼈를 한쪽으로 몰아보니 워~ 많았습니다 살도 통통하니 붙어 있고!

 

 

 

젓가락으로 좀 사진찍는데 무거움이 있어서 냄비에 대고 잡고 있었네요 고기가 엄청 붙어 있습니다.

결국 뼈만 발려먹고 국물은 냉장고행 했다는.... 뼈 발려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우거지도 절때 빼놓을 수 없는 뼈해장국이나 감자탕의 중요한 재료죠. 너무 맛이가 좋습니다. 꼭꼭 씹어 빨리빨리 먹어야 합니다.

 

 

솔샘 뼈다귀 감자탕은 미아 분수대 앞에서 미스터피자 방향으로 좌회전이나 우회전을 하면 딱! 보입니다.

 

 

 

솔샘뼈다귀 감자탕은 위생등급 A로 선정된 업소라고 벽에 똭~ 붙여져 있어요 ^^

새벽에 사러가서인지 저녁에 그렇게 바글바글한 사람들이 하나도 없더군요 평일이기도 했구요.

 

 

자리도 200석 정도 된다고 합니다 엄청 크긴 크죠, 원래 식당에서 먹으면 마무리로 아이스크림 한번 떠다 먹으면서 가는데 ㅎㅎ

테이크 아웃은 요런 장점이 반감 되긴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