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롯데리아 데리버거,치즈버거,와일드쉬림프버거

반응형

롯데리아 3가지 버거를 맛보다.

 

사촌동생의 방문으로 밥해먹기는 귀찮고 뭐 먹을래? 물어보니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하여 집 앞 롯데리아에서 홈서비스를 시켰습니다.

2~30분 정도 지나니 롯데리아에 주문한 햄버거와 세트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

 

 

 

 

저희 둘다 감자튀김을 잘 먹지 않아 세트는 1개만 시키고 나머지는 버거를 하나 더 주문해서 3가지 모두 반씩 커팅해 먹었습니다.

 

 

치즈버거~ 비주얼이 별로내요 ㅋㅋ 양상추가 죽어서.... 맛은 응근 좋더군요 먹으면서 입속에서 녹는 치즈의 향이 너무 좋습니다.

1개에 약 358kcal로 143g 정도 한다고 합니다 포화지방과 당류와 나트륨이 엄청 많아서 자주 드시면 좋을 것 같지는 않네요 ㅎ

 

 

데리버거 가장 간단한 느낌의 버거 입니다. 맛은 뭐 그냥 약간 불고기소스맛이 나는 것도 같고 ㅎㅎㅎ 많이들 드셔보셨을 꺼에요!

1개에 약 343kcal로 132g 정도 한다고 합니다. 역시나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이 많지만 치즈버거 보다는 덜하네요.

 

 

새로나온 와일드 쉬림프버거 이거는 새우버거패티를 극대화 한 느낌입니다 ㅋㅋ 패티만 빼서 밥반찬 해도 되겠더군요ㅎㅎ

피클 양상추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으며 패티는 새우버거에 비해 엄청난 크기... 햄버거 옆으로 막 튀어 나와있었으며 맛은 좋더군요!

튀긴 패티가 큰만큼 1개에 529kcal정도 하며 203g이고 나트륨887gm으로 제일 나트륨이 높습니다. 하지만 당류나 포화지방은 일반

고기패티에 비해 낮은 편이네요.

 

 

롯데리아 34주년 기념으로 와일드쉬림프버거를 주문시 쿠폰북을 주더군요 ^^

 

 

 

 

뭐 자주 먹지는 않지만 10월 31일까지 더 먹을 일이 생기면 쓰면 되겠네요 ^^

햄버거 맛 좋은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하지만 너무 자주 드시는 것도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뭐 썩지않는 햄버거라 몸에 안좋니

칼로리가 높아 살찌니 어쩌니 말은 많지만 어찌 평생 안드시고 사시겠습니까 ㅋㅋ 가끔은 먹어줘야 스트레스도 덜 쌓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