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강북구 번동 보쌈맛집 장수보쌈

반응형

보쌈 맛집이라 칭하노리 ~ 장수보쌈!

장수보쌈은 집 바로 옆이라 매번 지나갈때마다 꽉찬 손님과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매일 보입니다.

매주 월요일에 쉬기때문에 만약 가실 분들은 월요일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원래 장수보쌈 집을 가면 항상 냉면이나 칼국수와 함께 보쌈을 먹는 편인데 포스팅은 테이크아웃을 해와서 촬영을 했습니다.

편의점에 음료를 사러가는데 주말이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 집에와 전화로 이모~

8시까지 마늘보쌈 大 하나 포장해줘요~ 라고 하고 티브이를 보며 있다가 갖구 왔습니다.

 

 

 

 

 

일단 메뉴는  모듬보쌈, 모듬마늘보쌈, 모듬굴보쌈, 해물손칼국수, 해물손수제비, 물냉면, 비빔냉면 이 있습니다.

모든보쌈의 가격은 같으며 小 17,000 /中 21,000 /大 26,000 /특(굴) 31,000 다른 보쌈집 보다는 저렴하지만 맛은 끝내줍니다.

해물손칼국수 5,000 / 해물손수제비 5,500 / 물냉면5,000 / 비빔냉면5,500 입니다.

보통 점심시간에도 정말 자리가 없습니다... 냉면이나 수제비 칼국수도 맛이있어서 점심시간에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테이크아웃도 빠지지않고 감자전과 야채와 콩나물국까지 빠지지 않게 챙겨주시기 때문에 항상 보쌈김치가 좀 남아서 나중에

삼겹살같은 고기를 먹을때 같이 먹곤 합니다 ^^ 상추도 꽤나 남는편... 보통 절인배추에 올인을 합니다 맛있어서! 

 

 

장수보쌈 테이크아웃 포장을 풀고나니 아우~ 너무 먹음직 스럽더군요 ^^ 조금만 기다려~ 내 배속으로 넣어 줄께!

 

 

장수보쌈의 마늘 보쌈고기~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아주 맛이 좋고 마늘의 달큰하고 매콤한 맛이 너무 좋아 일품입니다!

 

 

장수보쌈집의 의외 별미 감자전 진짜 감자전이란 느낌이 팍납니다~ 뒷면이 비치는 ㅎㅎ 이걸 가위로 잘 잘라서

고기와 보쌈김치와 함께 싸먹으면 그 쫀득한 식감이 와우! 환타스틱. 따듯할때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일부러 식혔다가

고기에 싸먹습니다. 정말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

 

 

장수보쌈집에 매일매일 담그는 보쌈김치 집에서 가깝다보니 편의점을 가다보면 이모들이 거의 매일

보쌈김치를 담그는 모습을 봅니다  정말 대량으로 ㅎㅎ 보쌈에 보쌈김치 맛없으면 누가 먹겠습니까.

 

 

장수보쌈집의 쌈채소를 보면 상추는 싱싱하고 ~ 절인배추는 와우 ㅋㅋ 절인배추에 고기한점 넣고 보쌈김치 속을 얹어

먹으면 이건 뭐~ 김장할때 엄마 옆에서 입벌리고 먹던 그 맛~ 캬~ 좋습니다.

 

 

다른 집 처럼 밍숭맹숭한 맛의 콩나물국이 아닌 칼칼하니 청향고추를 쓴거 같은데 ㅎㅎ 칼칼하니 정말 좋습니다.

다른 집에서 보쌈시켜서 딸려오는 콩나물국은 손도 안대는데 이건 다 먹습니다.

 

 

쌈의 맛을 한층 돋궈주는 쌈장 새우젓 마늘! 쌈장맛은 뭐 거의다 비슷하지만 새우젓 잔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잘되어 있고 이 집의 장점은 손님이 많기 때문에 신선한 재료를 자주 공급받아 한다는 것

같아요 금방 재료가 떨어지니까 채소도 항상 싱싱하고 모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

 

 

감자전에 돌돌 말아서 한입!

 

 

절인 배추에 한쌈 싸서 크게 한입 아삭아삭 ~ !

 

이번 주말에도 한번 더 먹어야겠네요 ㅎㅎ 삶은 고기는 족발처럼 양념이 되지 않으면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 보쌈은 자꾸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여러분도 맛있는 보쌈드시러 장수보쌈 한번 들려보시는게 어떨까요! 너무 멀다면 지나갈 일이

생기실때 전화로 미리 포장을 요청하여 테이크아웃 해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