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굿닥터로 열연중인 문채원님 요즘 매력터짐...

반응형

문채원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168cm에 49kg이라는 네이버 통상적인..... 프로필이 있습니다.

저는 TV는 잘 안보는 편인데.. 착한남자 드라마가 끝이나고 DVD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우리채원이 어디갔어 ㅜㅜ 이런 장면들..

극중 채원이는 아니었지만 보면서 문채원씨의 팬이 되었는데 굿닥터 드라마에 나오시길래 ... 요즘 굿닥터 본방사수를 하고 있습니다.

 

 

착한남자의 시크한 느낌의 문채원도 좋았는데 요즘 주원과 같이 촬영하는 굿닥터의 나름 발랄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사진 제가 초딩때 좋아하던 ㅋㅋ 김희선 누님이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사진이... 참 ~ 좋아요.

 

 

 

 

어제 굿닥터를 보는데 주원이 혼자 달을 보며 세레나데를 하는데 ㅋㅋ 머리속으로 영상을 그리듯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그건

문채원씨의 상상인지 주원의 상상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주원이는 상상속에서 문채원님과 아이스크림 키스를 하더군요 !! ㅋ

여자친구와 같이봤는데 엄청 오글 거리더군요 ㅋㅋ

 

 

앞으로도 팬으로써 응원할 것이지만 ㅎㅎ 많은 작품에서 보였으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