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도봉구 맛집]배달계의 끝판왕 이제야발견' 깻잎치킨'! 무조건 베스트!

반응형

 

깻잎치킨 처음접하는 신선한 맛!


제가 배달 맛집의 달인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새로운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름하여 깻잎치킨...

와..... 이거 뭐~ ㅎㅎㅎㅎ

대박! 2마리에 19000원의 싸면서 맛까지 좋고 푸짐하고 !!!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양이 모델이었군요...

 

맛의 표현

오나전 입속으로 들어가는 치즈맛포테이토는 고소하며 치킨자체도 맛이 좋지만 그위에 뿌려진

깻잎이 내입에서 터질때의 향과 맛은 와우! 올레!욜레욜레!



 

 

 

저는 갈릭과 양념을 시켜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갈릭과 칠리를 강력추천하더군요!!!!!!!!!

칠리먹을껄~ 칠리먹을껄!!!!!

깻잎은 많을 수록 좋습니다.

미리 많이 달라고 하세요!!! 뿌려져서 오는게 아니고 작은 포장통에 깻잎이 담겨오는데

미리 많이 달라고 하셔야 후회 않합니다!!

 

 

저는 창동점에서 시켜먹었고 깻잎치킨은 체인점이라고 하더군요 왜 이 좋은 걸 이제 알았을까ㅡㅡ;

포탈사이트 네이버나 다음이나 깻잎치킨하고 가까운 지점을 찾아서 시켜드셔보세요 베리굿!

 

창동점은 도봉구는 쌍문1동,쌍문2동,쌍문3동,창동

             강북구는 번1,번2,수유3동

             노원구는 월계2동

이렇게 배달 된다고 합니다^^ 전단지에 써있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