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일상생활의 자신의 소비칼로리를 알아야

운동도 잘 분배하여 할 수 있을 듯한 기분에

일상에 대한 칼로리 소비를 알아볼까 합니다.

 

 

100kcal 소비에 필요한 시간.

목욕 50분 / 다림질 43분 / 잠자기 120분 / 신문보기 50분

구두닦이 50분 / TV보기 86분 / 세안 화장 50분

빨래 35분 / 물건사기 50분 / 식사 75분 / 이불널기 170분

차속에 서있기 35분 / 계단 오르기 35분 / 트럼프하기 38분

식사준비 55분 / 이불개기 50분 / 잡담 80분 / 청소 38분

 

운동 분야

줄넘기 21분 / 테니스 17분 / 하이킹 29분 / 탁구 24분 / 걷기 29분

사이클 25분 / 조깅 14분 / 스키 14분

 

 

시간당 칼로리 소비

몸무게 1kg당 소비 칼로리 입니다.

칼로리 곱하기 자신의 몸무게 하시면 시간당 소비칼로리가 나옵니다.

 

배드민턴 5.72칼로리 / 골프 5.06칼로리 / 스케이트 5.72칼로리

스키 5.27칼로리 / 축구 8.14칼로리 / 탁구 4.18 칼로리

테니스 단식 6.38칼로리 / 테니스 복식 3.96칼로리

배구 4.84칼로리 / 자전거 5.94칼로리 / 조깅 8.36칼로리

줄넘기 8.36칼로리 / 수영 7.7칼로리 / 산책 3.52칼로리

빨리걷기 5.28칼로리 / 노동 4.18칼로리 / 목수일 3.3칼로리

농사일 7.04칼로리 / 정원가꾸기 7.04칼로리 / 자동차세차 3.3칼로리

집안청소 3.52칼로리 / 창문닦이 3.52칼로리

 

일반 생활과 운동에서 소비하는 칼로리에 관한 것을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뛰는 것이 칼로리 소비는 최고네요 ㅎㅎ

그래도 이불개기 이불널기도 만만치 않네요.

근데 이걸 1시간씩 하는 사람은 없으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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