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음료보다 저렴하다 건강해지는 건강 즙들

반응형

요즘은 다이어트를하고 있어서 그런지 탄산은 거의 마시질 않고 판매 주스또한 마시지 않으며 커피도 아메리카노 아니면 마시지 않고 있다보니 건강즙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캔음료 한캔 할 생각이라면 건강즙이 좋은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50포로 따져봤을때 캔음료 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일단 맛있는 종류도 있고 건강에 좋다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매일 공복에 마시고 있는 홍삼액입니다. 홍삼 내린물? 다린물?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건 무지쓰죠 그래서 그런지 더 건강해지는 느낌 저는 매일 마시고 있었는데 몇일 전에 다마셔서 집에 진생베리 엠플도 있고 해서 홍삼은 엠플 다 먹을때까지 주문을 않하려구요.

홍삼은 일단 체질관계없이 다들 마셔도 좋은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복에 마시면 지방분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며 혈액순환개선에 도움이 되고 혈당조절, 간보호효능, 면역력 증진, 피부보호 및 항산화, 방사선 방어, 등에 좋으며 정력에 좋다고 하죠. 지금 같이 추운 겨울에는 아침에 일어나 홍삼 포 하나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 후다닥 출근준비해서 나가다보면 위험신호가 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많이 생기는 사고가 혈관 및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사고가 많이 생긴다고 하니 챙겨드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배즙은 저도 사놓고 매일 마시지만 음료 대용으로 한두포씩 마시고 있습니다. 맛이 좋아 아이들도 먹기 좋고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뇌 건강에 좋다고 하니 먹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 외에도 피부미용이나 변비에 좋으며 이뇨작용을 도와 체내의 독소 배출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특히 술마신 다음날 마시면 갈증이 해소가 되어 숙취에 도움이 되는게 마음에 듭니다.

 

 

양파즙은 아시다싶이 성인병 예방이나 고혈압 예방 고지혈증 및 동맥경화 예방에 좋으며 간장 해독과 중금속배출 혈관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을 드셨거나 자신의 몸이 좀 비데하다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더욱 좋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양파즙은 매일 먹지는 않고 2~3일에 한포 정도 마십니다. 일단 저는 다이어트 중이지만 기름진 음식도 먹고 그러면서 자유식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섭취한 후 꼭 마시고 그냥 평소에도 2틀에 한포 정도씩은 꾸준히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성인병예방에 도움이 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사회가 바빠지고 빠르게 돌면서 패스트푸드나 기름진 식사 그리고 밖에서 먹는 밥에 익숙해지다보니 혈관질환 지방으로인해 막히는 혈관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 같은 질병이 굉장히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런 걸 미리 예방하기 위하여 꾸준히 섭취하면 좋으며 양파즙은 또 대추와 함께 다려서그런지 달달하잖아요 원액자체도 달달하지만 먹기도 좋고 가격도 음료수 하루 한캔씩 한달먹나 양파즙 하루 2포씩 한달먹나 비슷하거나 저렴할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