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G2 킷캣 업데이트 이후 개선된 부분

반응형

G2 업데이트가 뜨고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지 않다고 어제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G2 카메라와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감사하며 쓰고 있었는데 이번 킷캣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변화가 이루어 졌더군요.

개인 적으로는 G2기능 중 노크온 모드와 카메라를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G2 킷캣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된 부분은 노크온/오프 반응속도가 빨라졌으며 게임도 약간 버벅이던 것이 없어지고 터치감이 훨씬 좋아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화면 전환이 좀 부드러워진 감도 없지않아 있고 큐 클라이드 메뉴가 개선되어 저의 이목을 잠깐이나마 끌고 있죠.

 

 

달라진 점을보면 상단의 바 색상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분위기가 바뀌었으며 배경화면 설정하여도 상단바가 투명하게 유지가 이루어집니다.

 

 

알림창을 내릴때 시계와 날짜가 맨위에 보기 좋기 한 줄로 표시가 되며 날씨위젯 온도가 색이 들어갔네요.

 

 

G2의 화면을 그대로 PC에서 볼 수 있고 조작할 수 있는 On Screen Phone 메뉴가 생겼습니다. 이것으로 인해 카카오톡 pc버전은 더욱 인기가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PC화면에 대고 사진을 찍으니 거울처럼 화면속의 화면 이런식으로 계속 적으로 보여지네요. 화질좋은 뒤쪽 카메라로 샐카찍을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PC화면의 스크린샷 입니다. 전체화면으로도 전환할 수 있으며 마우스나 키보드를 이용하여 내 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해보니 마우스로 조작이 가능하더군요.

 

 

 

이게 원래 있던건지 업데이트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스마트커버를 닫은 상태로 볼륨버튼을 누르고있으면 카메라 모드로 전환이 되는데 스마트커버 윈도우 창 크기에 맞게 카메라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그대로 스크린 샷을 찍으니 이렇게 되네요. 요거 하나는 좋은 것 같습니다. 급하게 카메라로 찍을 것이 있을때 혹은 간편하게 찍기 좋고 잘만든 것 같아요 원래 있던거라면 저에게는 대발견 이네요 ㅋㅋ 아니야 업데이트된거라고 믿고 있겠습니다. G2 원래도 좋았지만 업데이트 이후 많은 점이 개선 되고 한 점 굉장히 좋습니다.

굳이 불만족을 따지자면 배터리가 이전보다 조금 빨리 소모한다는 점? 그래도 왠만한 스마트폰들 보다 오래가는 듯하니 만족하며 쓰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