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노트북 MSI CR61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얼마 전 블로그를 너무 접하지 못하고 있다보니

방문자 분들도 많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ㅜㅜ

여러가지로 안타까운 마음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

같이 일하는 동생들이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것을 보고

아 나도 저것만 있으면 아무데서나 블로그 작성이

싶어 인터넷을 뒤지며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봤습니다.

그러다 MSI CR61을 알게 되었는데요 저같은 경우 포토샵 좀 쓰고 영화 보고 드라마보고 글만 쓸수 있으면 만사 OK이거든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요정도 사양이면 괜찮고 저렴하니 좋지 않나 싶어 주문을 해봤습니다.

 

 

디자인은 화이트로 구매를 했는데 때 잘타게 생겼다는 스킨 붙이기는 귀찮고 돈아깝고 ㅋㅋ

그런거 싫다면 블랙으로 고고싱하세요 !

 

 

두께는 그닥 얇은 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구요 ㅋㅋ 근데 뭔가 끌리는 것이 있습니다.

전에 너무 좋지 않은 노트북을 사용했어서 그런지 너무 좋네요 다들 노트북은 셀로론이나 이런건 사지말라고 하여 그 부분에 있어 가장 신경을 썼습니다 바로 CPU. 

 

 

전체적으로 보면 깔끔하고 심플한디자인이 마음에 드실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패널 LCD는 15인치구요.

 

 

오자마자 윈8.1을 설치하고 돌려보니 와우~ 잘되 !

근데 문제는 뭔가 안깔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그래도 다행히 저는 외장CD롬이 있어서 설치는 할 수 있었습니다. 잘보세요 ! 요즘 내장 cd롬 없는 제품 많더라구요 ^^

CR61 괜츈하네! ㅋㅋ 윈 8.1깔아도 버벅이는 것도 적고!

 

 

뭔가 괜찮은 느낌의 msi CR61

 

 

키가 또 뭐가 이리 많은지 조금 벅차기도 합니다 기능을 전부 외우지 못함 ㅋㅋㅋ 어차피 쓰는 것만 쓰겠지만요.

키보드의 눌리는 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도 CR61로 쓰고 있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좋습니다!

 

 

i5 4세대 하스웰 cpu를 장착하고 있어서 맘에 들었고

4기가 메모리카드가 마음에 들었고

15.6인치의 패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저에게 큰 중요함은 아닙니다.

포토샵정도 하고 게임따위는 하지도 않는 ㅋㅋ 그냥 웹서핑 좋아하는 사람이 저이기에~

게임을 하지 않기에 저가 제품을 찾은 것 같기도 합니다.

50만원 후반대의 제품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죽어라 찾아 원래 다른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살까했는데 요즘 그 회사는 전국에 A/S가 가능한 위탁처를 만들어 두어 조금 땡기기도 했으나

제가 있는 곳은 제주도 성산.... 시내에 가려면 어차피 왕복 2시간...

그냥 택배as를 이용할 것이기에 그냥 msi로 갔습니다.

 

 

 

근데 잘 구매한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은 모르겠지만 제 마음에는 듭니다.

LCD패널이 아주 좋은 제품 같진 않고 그냥 그런 제품이긴 하지만 전혀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는 ㅋㅋ

난 그런걸 가격대비 성능면에서 좋은걸 따지는 사람이니까!

매번 핸드폰 사진 usb연결해서 옮겼는데 블르투스로 그냥 휙 올려버리니까 너무 편하고 좋네요

블로그 글쓰는데 있어서 사진 작업이 가장 귀찮은 작업 중 하나일 수 있는데 요즘 노트북은 그런 것을 줄여 줘서 좋네요 ^^

아 너무 좋은 것만 쓴 것 같네요 ㅋㅋ 불편한 점도 있으요!!!!!!!

한영키 옆에 역슬러시가 있어서 자꾸 한/영을 바꿀때 그리 손이가요 .... 그게 가장 불편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