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허니버터칩을 제주도에서 구했어요

반응형

제주도에 현재 거주중 우연히

편의점에 들어서 먹을걸 찾아

헤메는데 눈에 띄는 녀석

허니버터칩.... 이게 그렇게 유명한

허니버터칩인가 하고 있는거 전부

4봉지를 손에 집어들기 시작했어요

더 있냐고 물어보니 몇달만에

한박스 15봉지가 들어왔는데

그것도 방금... 근데 사라졌데요 순식간에 ㅎㅎ

 

기대 잔뜩~ 이녀석 !

허니버터칩을 구매했습니다.

그것도 제주도에서!

 

 

흐흐흐 그 구하기 어렵다는 것을

우연히 발견하다니... 오늘 운수대통

 

 

근데 ... 감자 반쪽인가?! ㅎㅋㅋ

 

 

고메버터의 맛이 비밀인데

0.01% 좀 너무하지 않음?! ㅋㅋ

 

 

질소를 샀네요~ 오늘도 ㅋㅋ

 

허니버터칩은 맛이 그냥 그래요

포카칩에 그냥 버터바른 맛?!

그냥 가루비에서 나오는 기름기 적고

두툼한놈 있는데 그게 더 맛있어요 ;;

너무기대해서 그런걸까요?!

저는 별로더라구요 몇개 집어 먹었는데

손에 기름기가~좔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