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제주도 우도 엉클통김밥

반응형

얼마 전 새로 생긴 가게


제주도 브랜드라는


엉클통김밥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방문을 해봤지용





뷰 좋은 해안도로에


자리 잡은 엉클통김밥입니다.




실제로 가게 안에서 보는 뷰도


꽤나 좋은 곳입니다.



 

엉클통김밥이야기라는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더라구요^^




가게도 깔끔하고 아직은


새 가게 냄새가 좀 나지만~




체인점이니 만큼


조금 기대는 했어요


제주도 3대 김밥이라고 하니 ㅎㅎ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뭐 관광지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체인점인데 가격이 제주시랑은 다르더라구요 ㅎㅎ


좀 아깝다는 느낌?!





일단 주문을 넣었습니다.


골고루 먹기위해 통통김밥 바삭김밥 갈비만두 해물라면




가게는 참 이쁘쥬?!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김밥은~ 음 뭐 다를게 없지만


다른게 있습니다.




햄이 안들어 있다는 것 ㅎㅎ


바삭김밥은 그나마


뭐가 좀 들어 있네요 ㅎㅎ


통통김밥은 채식주의자 분들 먹으면 좋아요...


아 계란땜에 안되나;


그냥 김밥맛은 그럭저럭 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해물라면 죄송하지만...


냉동해물이겠지요 이 비린맛은...


그냥 해물자체에 비릿함이 있어서 그렇지


면은 생면 같은게 쫄깃하고


국물은 게맛이 많이 났습니다.


국물이 너무 없다는게 흠이지만...


해물라면 돈이 좀 아까웠습니다.




갈비만두는 여기 생기기 전 편의점에 파는


홍진경 갈비만두를 먹어 봐서 그런가...


제 입맛엔 별루~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우도에 이런 김밥집이 생겼다는게 그냥


기분 좋은 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