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우도 작은 이벤트같은 먹거리 귤하르방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하고수동 해수욕장으로

산책 중 매번 보기만 했지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못해봤지만

이번엔 먹어봐야 겠단 생각에

찾은 귤하르방 ㅎㅎ

 

 

 

귤하르방 3천원짜리

하나 사들고

산책 고고

 

 

바로 앞에 하고수동 해변에는

귤하르방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ㅎㅎ

저녀석 바람만 쌔게 불면 맨날 넘어져 있드만...

 

 

 

뭔가 얄밉게 ㅋㅋ 앉아 있네요

그냥 제 시선에서 그래 보여용 ㅎㅎ

 

 

그리고 이집 강아지들은 왜 죄다

눈섭을 그리고 있는지 ㅋㅋ

빵터졌습니다.

 

 

이녀석 주변을 멤돌기에

귤하르방 하나 주려고 내밀었더니 ㅡㅡ

 

 

손까지 깨물고 딴청합니다 ㅋㅋ

 

 

배가 많이 고팠나 봐용 ㅎㅎ

 

 

돌하르방 모양의 귤색

풀빵~

맛도 귤향이 나고 귤맛이 납니다 ㅎㅎ

 

 

재밌는 녀석이더군요 ㅎㅎ

한번은 먹을만 해요...

계속 생각나는 맛은 아니였쯤요...;;

 

 

봉투 들고 산책하며 하나씩

먹었습니다 ㅎㅎ

우도 하고수동 해변의 작은 이벤트 같은

녀석 이었습니다.

 

구름 좋고 길 이뻐보이고 ㅎㅎ

산책하기 좋은 날씨 였어요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