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킥복싱 동작 응용 다이어트 운동 따라하면 살이 빠진다!

반응형

 

몸매관리에 탁월한 ! 킥복싱 다이어트


다이어트 운동 동영상을 찾다가 
킥복싱 다이어트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따라해봤는데요!!
10분짜리 운동인데...
운동이 굉장히 되더군요 !!

이거 한달만 꾸준히 따라하면 팔다리 엉덩이 옆구리 제대로 효과 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동이 힘든건지 운동하면서 떠드는게 힘든건지 ㅋㅋ 후반부를 가면서 이 여성분의
호흡과 짜증이 늘어갑니다 
그것을 보는 것도 한가지의 재미이네요 ^^



자 여러분 따라해 보세요 ^^

여름이 가기전 멋진 몸매 만들어 보자구요!


한가지 팁은 저렴한 집에 설치가능한 샌드백을 구매 후 

이용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습니다 

제가 집에 샌드백이 있어서 해봤는데 너무 좋네요 목표물이 있으니 


한대치고 싶은 사람을 생각하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