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일본드라마 미스파일럿 성장스토리 요런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

반응형

미스파일럿 제목 그대로 여성 파일럿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총 11부작으로 완성된 드라마이며 특히 성장드라마 같은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원츄!

내용도 알차고 재미있기도 합니다.

출연진은 너무 많고 메인 주인공 호리키타마키 마키쨩~ 나오면 무조껀 봐야한다는 분도 있긴 하더군요 .. 한국에도 팬이 좀 되는듯!

 

 

 간단히 줄거리를 풀자면

고된 훈련과 난관을 극복하면서 성장해가는 여성 파일럿의 이야기.

 

 

 

줄거리를 저 따위로 쓰면 재밌는지 재미없는지 모르죠?! ㅎㅎ

마키쨩이 메인주인공 주인공이라고 칭하겠습니다. 주인공은 취업전선에 뛰어든 젊은 처자~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닥치는데로 이력서를 넣고 면접을 보러 다니는 악바리 처자~

어느 날 우연히 파일럿 모집 팜플렛을 받게되어 응시 면접에서 꿈이 뭐냐는 말에 꿈은 없고 닥치는데로 할 수 있는 것은 합니다. 라고 당차게 말하여 운좋게 합격.

 

 

꿈이 없었던 주인공에게 찾아온 첫 시뮬레이션 시험에서 하늘을 난다는 것에 즉 자신이 운행하는 비행기가 하늘을 난다는 것에 감동을 한 주인공은 파일럿이라는 꿈을 가슴속에 세기며 이 드라마의 본격 적인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감동 먹은 마키쨩~ ㅎㅎ

 

아메라카에서 비행기 조종테스트

 

 

파일럿 시험에 합격한 마키쨩~

뭐 답은 미스 파일럿이기 때문에 파일럿이 된 것은 당연! 하지만 그 과정의 우여곡절과 내용이 재밌고 주위 자잘한 조주인공들의 이야기도 재미가 있습니다.

안보신 분들 한번 보시면 후회하지는 않으실만 합니다. 저는 일하러 이동 중 거의 반을 보고 집에서 시간나는데로 봤더니 3일만에 클리어 했네요 ㅎㅎㅎ 재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