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설날 명절 선물 어떤 것이 좋을까? 설날 선물 순위

반응형

설날 같은 대명절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도 애메한 기간 입니다. 가장 흔한 것이 과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보통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설날 선물 한 번 알아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참고를 하시어 이번 선물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명절이 대수나 나는 아무때나 줘도 좋은 현금. 단연 많은 사람들의 생각 중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현금이네요.

현금이 아무래도 유용하게 쓰이고 요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JJABBA는 개인 적으로 홍삼같은 건강식품 선물을 더욱 선호합니다. 건강식품도 저렴하지는 않고 또 건강을 챙기는 저로써는 이만한 선물이 없는 것 같네요.

 

 

한우세트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금아니면 한우지 한우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한우는 왜 싫으냐면 비싼 생고기 한우 선물받아 결국 냉동시키고 앉아 있는 꼴이 되지 않을까 해서 입니다.

 

 

현금이 좀 껄적지근하면 상품권! 상품권은 현금화 할 수도 있고 필요한 것을 구입할때 사용할 수도 있고 나름 현금보다는 못하지만 좋은 선물이 된다고 합니다.

 

 

굴비는 예로부터 많이 선물을 했죠 요즘은 뭐 명품 굴비다해서 비싼 것도 있긴하지만 밥도둑 녀석이고 오래 보관이 가능하여 저희 할머니는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술 좋아라하시는 분들에게는 양주가 참 좋죠 가끔 맛있는 꼬냑이나 브랜디를 선물 받는다면 기분이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외제 좋아하는 우리나라사람은 특히나 ㅎㅎ

 

 

가장 흔하면서 가장 많이 주고 받는 것이 바로 과일세트. 명절 설이던 추석이던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아이템 입니다. 그 해의 강수량과 그 해의 농사여건에따라 오름폭이 좀 있는 상품이긴 하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한과세트도 나름 설명절에는 좋은 선물이 된다고합니다. 저는 받아본적도 누가 받은 것도 본적 없는 선물이라 ...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네요.

 

 

곶감 제사상에 곶감을 쓰는 곳도 있기도 하고 곶감은 많은 사람들의 주전부리로도 유용하게 쓰이기 때문에 쓰임세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일세트보다 더 흔하게 나가는 공산품 선물세트 종류는 많죠 참치세트 햄세트 샴푸린스세트 비누세트 등 가격대 별로 천차만별 저는 스팸세트가 좋더군요!

 

 

그리고 사람들이 받아도 썩 좋아하지는 않는 김세트.. 저는 받아봤는데 좋던데요? 김만 있어도 밥한끼 뚝딱하는 저라서 그런지 몰라도 양념김 세트는 참좋은데 그냥 일반김 세트는 모르겠네요

 

설날 선물 순위를 쫙 나열해 보았습니다. 명절에 주고 받는 선물이 어느세 마음에서 물질적으로 자리를 잡아버리고 가까운 친척집을 사촌집을 가더라도 한손에는 명절 선물을 쥐고 가는 것이 이제는 너무나 당연한 듯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선물고르기 어려우신 분들 순위권에서 아무거나 하나 잡아서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