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홍해삼 물회 드셔 보셨나요~ 제주도 백기해녀의집

반응형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일을 도우며 개인일도 하며 사는 생활도 어느 정도 적응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

평소에는 집에서 해먹거나 가게에서 해먹는 경우가 대부분 인지라 요즘에 외식을 하는 경우는 시내를 나갔을때나

모임을 나갈때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  일을 돕다보니 자연스레 성산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모임에도 참여하여 같이 축구도 하고 밥도 먹게 되고 즐겁게 생활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축구가 끝나고 날이 너무 더워 시원한 것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물회를 먹자는 이야기가 나와 대환영이었습니다.

 

 

근처 해녀의집인 백기 해녀의집으로 향하였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더군요.

제주도에 있는 해녀의집이란 것은 해녀들이 물질한 것을 판매하는 곳인 듯 합니다.

물론 다른 것도 팔기도 하지만요!

 

 

백기해녀의 집앞 풍경은 광치기 해변이 보이는 좋은 뷰를 가지고 있지만 해녀의집 자체가 좀 많이 허름하기 때문에 깔끔함을 원하시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저렴한 가격에 홍해삼 물회 한접시 하시거나 칼국수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 추천! 

 

 

회는 그날 있는 것만 파는 것 같습니다.

 

 

홍해삼 생각 외로 많이 크더군요 ㅋㅋ 이녀석이 내 뱃속으로 들어온다 생각하니 못먹을 것 같았지만 3그릇 퍼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찬은 조촐하게 있을 것만!

 

 

큰 볼에 4인분이 같이 나와 떠먹었는데 굉장히 그레이트한 비쥬얼로 퍼주셔서 좋았어요!

홍해삼 성게 물회 시원한 물회에 밥을 딱 말아 먹으면 해장에도 좋고 맛도 좋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기에 제주 막걸리 한병하면 기분이 더 좋아지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