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블로깅

제주 여행을 하다 만나는 해물이 있는 왕갈비탕 해마루

반응형

성산일출봉을 아시나요 대부분 성산에서

여행을하면 뭔가 음식을 해산물 종류나

회를 먹어야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저도 거의 회나 한치물회 등을 많이 즐겼는데

지나가다 갈비탕과 냉면을 팔길래 냉면이

먹고 싶어 들어갔는데 ....

냉면 보다 갈비탕이 땡겨 먹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너무 괜찮아서 소개를 해보고 싶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이름하여 해물꼬리갈비탕인가 ㅋㅋㅋ 이름도 참...

 

 

시킨 꼬리 갈비탕이 나오는데 .... 놀랐습니다.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냉면은 다른 친구가 먹었는데 그냥 냉면.....

하지만 갈비탕 비쥬얼은 정말이지 와우~!

뭐뭐 들어가 있는지 살펴보니 전복 뿔소라 왕갈비 2개 소꼬리3개 정도 들어 있더군요

먹음직~ 스러운게 좋더군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 고추 짱아치 알싸하니 매콤하고 좋던데요?!

성산 일출봉 근처 음식점은 솔직히 가격은 쌘편입니다.

관광객 위주의 음식점이 많은 편이라 그러지 않을까해요!

 

 

갈비탕에 들어있는 갈비 비쥬얼이 후덜덜 ~ ㅋㅋ

맛도 참 좋아요 부들부들하고 ㅋㅋ 양념된 양파와 함께!

 

 

갈비탕에 밥을 말아 김치 한점과 함께 캬~

성산 일출봉 근처 광치기 해변 쪽에서 즐길 수 있는

갈비탕 입니다.

 

 

한그릇 뚝딱~ 배도 엄청부르고 맛도 좋았어요 간만에 포식한 기분입니다 ^^

 

 

반응형